영화 소피의 세계는 2년 전 여행자 소피의 4일간의 기록이 담긴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 수영이 소피의 기록을 통해 그날의 현실적인 일상을 되돌아보는 이야기로, 수영 부부의 일상들이 소피의 시점에서 따뜻하게 기록되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114분으로 3월 3일 개봉합니다.
영화 소피의 세계 출연진 정보
영화 소피의 세계는 주인공 수여의 집으로 시작합니다. 인왕산이 보이는 곳으로 부부 싸움으로 시작되는 그들은 감정이 매우 강하지만 반대로 그들을 제외한 모든 것은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이런 수영을 연기하는 배우는 바로 김새벽 배우입니다.
김새벽 배우는 영화 '마지막 손님' '벌새' '얼굴들'에 출연하여 영화계에서 정말로 인지도가 높은 배우입니다. 그리고 한옥마을을 걸어 다니며 친구들을 만나고 과거와 많은 변화가 되어 버린 현실을 걸어가는 소피도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 종구는 배우 곽민규가 연기합니다
소피 역에는 외국 배우 '아나 루지 에로'가 연기합니다. 영화의 많은 부분들이 영어로 나오며 자막 처리됩니다. 소피를 연기하는 브라질 배우 아나 루지에로를 캐스팅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연히 그녀의 SNS 속에서 여러 표정들과 한국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함께 하고 싶었으며, 고국에서 연기 경험이 있었다고 해서 바로 캐스팅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소피의 세계 2년 전 여행자의 기록
부산 국제 영화제, 서울 독립 영화제 등에서 공식 초청되며 평범한 일상을 따뜻하게 담아낸 작품입니다. 우연히 여행자의 블로그에서 발견된 2년 전의 자신의 혼란했던 시절들을 회상하는 수용이 22년에서 20년의 그날에 나에게 안부를 전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시간을 생각하고, 잊힌 과거에 대한 여정을 떠나는 작품으로 그 당시에 지나쳐버린 무언가를 다시 발견하는 과정의 영화라고 밝혔습니다. 그대는 미처 깨닫지 못한 그 시간의 소중함이 2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나에게 묻는 안부들 모두가 따뜻하게 만들어 내는 영화입니다.
힘들고 다사다난한 삶이었지만, 이런 힘든 시기를 잘 버틴 종구와 수영 그리고 그들을 바라보는 소피, 사랑으로 탄생된 그들이 소피의 여행 한 페이지를 장식하며, 책장을 넘기듯 자신의 과거를 한 페이지씩 넘겨가게 되는 영화입니다
영화 소피의 세계
영화 소피의 세계는 북촌마을의 아름다운 모습들과 과거와 현재를 공유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달합니다. 특히 이번 작품이 배우 김새벽을 처음부터 염두에 두고 있었다는 후문이 있으며, 배우들 모두 찰떡 캐스팅을 한 영화입니다.
영화 소피의 세계는 3월 3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