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버그' 실화 정보 할리우드 스타 진 세버그 영화 FBI 표적이 되다     영화 '세버그' 실화 정보 할리우드 스타 진 세버그 영화 FBI 표적이 되다 :: 킹민        
  • 2021. 11. 3.

    by. kingmin00

             
       

    영화 네 멋대로 해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떠오른 '진 세버그'의 이야기를 담은 할리우드 실화 영화 '세버그'이다. 영화 세버그는 모두가 사랑했던 세계의 배우이자 흑인 인권 운동가였던 그녀가 FBI 음모의 희생양이 된 '진 세버그'의 실화 정보를 담고 있는 영화이다.

    아직까지도 풀리지 않은 FBI의 음모와 할리우드 스타 진 세버그의 사망 사건은 아직까지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전하고 있다. 그런 그녀의 삶과 흑인 인권 운동을 지지했던 그녀의 영웅적인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

    세버그

    진 세버그의 삶

    1. 금발의 짧은 머리와 스트라이프 원피스 그녀를 상징하는 이 모든 것을 통해 1960년대 패션을 풍미하여 세기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할리우드 스타 진 세버그이다. 그런 진 세버그를 이번 영화 세버그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연기한다.

    2. 또한 어벤저스 팔콘으로 유명한 안소니 마키가 흑인 인권 운동가로 배우 잭 오코넬이 FBI 신입 요원으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세버그는 베네딕트 앤드류 감독으로 크리스틴 스튜어트, 안소니 마키 등이 출연하며 102분의 러닝타임과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은 작품이다.

    3. 1979년 프랑스 파리에서 숨진 채로 발견된 세버그는 오늘날까지 죽음을 둘러싼 다양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따. 진 세버그는 생전에 흑인 인권 운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FBI의 표적이 되기도 했다. FBI가 그려를 끝까지 감시하지만 진 세버그는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았다고 한다.

    세버그

    영화 세버그


    1. 영화 성 잔다르크에서 무려 18000명의 지원자의 경쟁을 이기고 주인공이 되기도 했으며 영화는 그런 진 세버그의 삶에서 1965년~70년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한다. 진 세버그는 14살 때부터 전미흑인지위향상협회에 가입했다고 한다.

    2. 어릴적 부터 흑인 인권 운동을 지지하면서도 화려한 스타가 되어서도 사회 변화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흑인 인권 운동 단체를 지지했다. 남편이었던 로맹 가리는 세버그의 사망이 FBI와 관련되어 있다고 세상에 알렸는데, FBI가 진 세버그를 불법 감시했다는 비밀문서가 나오면서 자살로 종결되었다.

    3. 흑인 인권 운동을 지지한 영웅이자 할리우드의 스타 진 세버그를 영화 트와일라잇으로 유명한 크리스튼 스튜어트가 연기하면서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1960년대의 할리우드 배경과 클래식함을 보여준다고 한다.

    세버그

    영화의 감독은 비록 진 세버그의 사건들디 50년 전이지만 현재의 시대상을 반영하고 여전히 자행되는 인종 차별과 인권 운동, 가짜 뉴스들을 이야기하며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그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관찰하며 그의 삶을 표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할리우드의 아이콘이자 흑인 인권 운동의 지지자 였던 할리우드 스타 '진 세버그' 그녀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과 FBI의 진실을 담은 영화 '세버그'는 11월 4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