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맨 루비 로즈, 장 르노 영화 평점 후기 리뷰     도어맨 루비 로즈, 장 르노 영화 평점 후기 리뷰 :: 킹민        
  • 2022. 3. 14.

    by. kingmin00

             
       

    영화 도어맨은 3월 16일 개봉하는 작품으로, 레지던트 이블, 존 윅에서 카타르시스 넘치는 액션 연기를 보여준 배우 루비 로즈와 영화 레옹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장 르노가 함께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영화 도어맨의 정보와 영화의 평점, 후기들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영화 도어맨 포스터 모습
    도어맨

     

    도어맨 줄거리 정보

     

    영화 도어맨은 전직 해병 출신인 앨리(루비 로즈)가 뉴욕의 아파트 도어맨으로 취직하게 됩니다. 그런데 귀중 예술품을 노린 빅터 (장 르노) 일당과 만나게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다루었는데, 신선한 소재와 미로 같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액션으로 짜릿함을 선사할 작품입니다.

     

    호위하던 대사관 가족이 테러 공격으로 암살당하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인하여 군복을 벗은 주인공이 도어맨으로 취직하였으나 다시 자신의 트라우마와 마주하면서, 고뇌하는 주인공이 빅터 일당과 싸우게 되는 것이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빅터 일당은 고가의 네덜란드 화가 그림이 집 벽에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빅터의 욕망은 결국 아파트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전쟁터가 되어버립니다.

     

     

     

    도어맨 평점 후기 리뷰

     

    영화는 PTSD가 있는 주인공이 이를 극복하는 이야기이지만, 화려한 출연진에 비해 영화는 매우 아쉬웠습니다. 해외 평론 지수도 매우 낮은 점수를 보여주었는데, 재미없는 액션 영화였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또한 빈틈이 많고 허술하다는 단점이 가득했습니다.

     

    프로 배우들이 프로처럼 보이지 않는다며, 리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액션과, 단출한 스토리로 별점이 2점 대도 안 되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어맨은 현재 여러 액션 영화들과 비교당하며 혹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도어맨

     

    영화 도어맨은 3월 16일 개봉하며, 혹평 속에서도 나름은 킬링타임이었다는 평이 있으니, 본인 취향에 맞춰서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