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영화 더 배트맨이 예매 오픈되었습니다. 이는 일부 극장에서 오픈되었으며, 이후 천천히 모든 극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영화 더 배트맨의 개봉은 3월 1일 공휴일이지만, 현재 2월 28일 개봉일보다 하루빨리 극장에서 먼저 관람할 수 있으니 얼른 영화 예매하시길 바랍니다.
더 배트맨 예매
배트맨 실사 16번째 영화 더 배트맨은 현재 28일 스크린 X 포함 아이맥스를 통해 하루빨리 관람 가능합니다. 글을 쓰는 시점으로 CGV에서 현재 예매 가능하며 추후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모든 영화관에서 예매할 수 있으니 혹시 모르니 영화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용산 아이맥스의 경우 대부분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스크린 X 역시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혹시나 예매 방법을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들과 영화관 자석에 대해서 고민이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천천히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배트맨 영화관 좌석 추천
현재 아이맥스를 통해 배트맨을 홍보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아이맥스로 보면 영화의 스토리를 따라가기는 힘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의 러닝타임도 3시간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일반 영화관에서 영화의 스토리를 따라간 다음 아이맥스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예매가 가능하다면 아이맥스 중간에서 한번 보시고 다음에 앞좌석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린 X의 경우 뒷좌석을 추천드리며, 대부분 중앙에서 살짝 뒤 혹은 맨 뒷자리에서 최대 5칸 정도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 정확한 추천 좌석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배트맨 줄거리 정보
이번 영화 더 배트맨은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이 된 지 아직 2년밖에 되지 않은 신입 배트맨으로 리들러라는 빌런을 통해 자신이 배트맨인지 브루스 웨인인지 정체성을 확립해나가는 인물인데, 리들러라는 캐릭터 자체가 굉장히 언어유희가 뛰어나기 때문에 자막이 잘 보이는 좌석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물론 번역이 잘되야겠지만요. 또한 이번에 등장하는 펭귄이라는 인물이 HBO맥스 시리즈로 따로 제작이 된다고 하니 펭귄이라는 인물도 잘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등장하는 캣우먼 역의 배우 조 크라비츠는 과거 레고 배트맨에서 캣우먼 성우를 한 적이 있어서 다시 한번 캣우먼 매력에 빠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배트맨을 연기하는 로버트 패틴슨은 이번 배트맨에서, 자신의 정체에 대한 스스로의 질문과 배트맨의 정체를 알고 싶어 하는 리들러와 만남과 추적을 통해 가장 어둡고 가장 암울하며, 어딘가는 부족하지만 성장의 기회가 열려있는 배트맨을 보여줄 예정이며 현재 더 배트맨 3부작을 제작할 예정이니 꼭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영화 더 배트맨은 오는 3월 1일 개봉하며, 현재 예매가 가능하니 얼른 극장 예매하시고 하루 빠른 28일에도 영화 관람할 수 있으니 공휴일을 앞둔 28일에 미리 더 배트맨 관람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