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원작이자 애니메이션으로 엄청난 인기를 모은 작품 약속의 네버랜드가 영화로 개봉합니다. 2019년 애니메이션으로 엄청난 반응을 불러왔으며, 많은 이들이 영화데 대한 기대감을 불러왔고 드디어 영화로 제작되었는데 노먼, 엠마 등의 주요 캐릭터 싱크로율에 대한 이야기가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줄거리
외부와는 단절되어 있는 평화로운 장소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 그곳에는 마마라고 불리는 총책임자가 있고, 아이들은 입양을 하며 정든 곳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맞이할 기대를 하며 하루하루 행복 속에서 살아갑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또 다른 비밀을 알게 된 엠마와 노먼 레이는 아이들을 데리고 그곳에서 탈출하기 위해 결심합니다. 과연 그곳에 얽힌 비밀은 무엇이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포스터 자체가 스포일러이지만 스포 없이는 절대 설명이 불가능 하기에 줄거리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4월 7일 개봉하는 작품으로 이미 원작은 시즌 2로 종결이 난 상황입니다. 물론 시즌 2가 시즌 1에 비하면 아쉬움을 가득 담은 작품이지만, 시즌 1에서 특유의 긴장감과 여운들을 남겨주며 영화도 기대하게 만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엠마, 노먼 싱크로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높으나 배우들이 무슨 행사 코스프레 같다는 반응이 많아지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급격하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작품 속 아이들이 대부분 10대 초반인데, 물론 배우들 모두를 10대 초반으로 할 수는 없지만 이 부분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물론 배우들의 연기력이 이를 커버하고 원작 애니메이션이 섬뜩함도 함께 동반하는데, 영화는 애니메이션보다 더 높은 수위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싱크로율 걱정과는 다르게 배우들 역시 화려한 출연진이라 연기력에서는 오히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여전히 나이에 대한 싱크로율이 아쉽다고 느껴지지만 연기력을 얻었으니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작품의 중심이 되는 마마와 시스터 크로네는 정말 찰떡 캐스팅으로 포스터 보면서도 높은 싱크로율에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시스터가 원작에서와 다른 인종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화와 원작을 잘 아는 분들은 알게 되는 진실의 존재 속에서도 나쁘지 않은 싱크로율을 보여줬다고 생각했습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원작
약속의 네버랜드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가장 충격적인 판타지라는 평을 얻었습니다. 제63회 소년 향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총 20권으로 발행된 단행본은 누적 발행 부수 3200만 부를 달성하며 일본을 넘어서 세계를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하마베 미나미가 엠마 역을 레이 역에는 코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어느 가족에서 쇼타 역으로 등장한 배우 죠 카이리가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리고 노먼 역에는 배우 이타가키 리히토가 연기합니다.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4월 7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