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출연진 정보

by kingmin00 2021. 11. 10.
반응형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은 사람을 찾아 달라는 의뢰를 받고 제주도로 향한 강필이 실종자의 행적을 찾던 중 한 사건과 휘말리게 되고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실을 담은 하드보일드 추적 누아르입니다.

악인은 너무 많다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포스터 모습
악인은 너무 많다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은 악인은 너무 많다, 악인은 살아 있다로 인간의 다양한 악을 이야기한 김회근 감독의 악인의 마지막 시리즈라고 한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김준배 배우가 주인공 강필로 다시 돌아와 냉혈하고 무감각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고 한다.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은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데, 사람을 찾아달라는 의뢰인과 제주도로 향한 강필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이 찾아야 할 사람이 바로 축구 감독임을 알게 된다.

 

하지만 왜 찾는지 알 수도 없고 연결고리가 무엇인지 알 수 없기에 더욱 궁금하게 만들며 박 감독은 행적을 찾기 위해 주변 인물을 탐문하는 강필의 모습은 곧 사건의 실체가 밝혀질 수 있음을 예고하지만 그를 뒤쫓는 무리와 경찰의 등장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악인은 너무 많다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인물 포스터 모습
악인은 너무 많다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 조연 배우들의 반란

예상치 못한 제주도에서 만나게 된 10년 전 정적 잠수함과 의문의 무리에게 위협을 당하는 강필의 모습을 통해 핏빛 가득한 액션과 카타르시를 기대하게 만드는데 김준배 배우는 물론 공유석, 고유빈, 고경희, 임정운, 배용근 등의 빛나는 조연들이 활약한다고 한다.

 

김준배 배우의 거친 누아루 액션과 제주도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찾기 위해 움직이고 쫓기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은 11월 11일 개봉합니다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