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아담스 패밀리 2' 출연진 정보

by kingmin00 2021. 11. 9.
반응형

호러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호러블리한 아담스 패밀리가 돌아왔습니다. 아담스 패밀리는 가족 화합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게 되고 거기서 벌어지는 위험하고 천진난만한 패밀리 투어를 담은 영화로 아담스 패밀리 2로 개봉합니다.

아담스 패밀리 2 포스터 모습
아담스 패밀리 2

아담스 패밀리 2 정보

영화 아담스 패밀리 2는 아담스 패밀리가 미국전역을 가로지르는 스펙터클한 가족 여행의 모습부터 작은 일상까지 담아내서 전편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둡고 스산한 분위기가 가득한 아담스 패밀리이다.

 

그들은 어둠속에서 한 가족의 사진으로부터 알 수 없는 실험 중인 '웬즈데이'와 세상 모든 놀람을 다 가진 퍽슬리까지 무슨 일이 벌어질 것을 예고하며 그들만의 소름 돋는 매력을 뿜어낸다. 또한 가족 여행이라는 이야기로 특별한 모험을 예고한다.

 

나이아가라 폭포 그랜드 캐니언등 여러 랜드마크와 아름다운 해변 미국 전역을 누비는 아담스 패밀리는 모든 신경은 뒤로하고 여행을 즐기면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 속에서 뭔가 비밀을 암시하는 웬즈데이가 있고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하게 만든다.

아담스 패밀리의 모습
아담스 패밀리 2

아담스 패밀리 2 출연진

이번 아담스 패밀리는 사춘기에 접어든 웬즈데이 역에 클로이 모레츠, 퍽슬리 역에 제이본 워너 윌튼이 참여하고 아빠 고메즈는 현재 영화 '듄'에서 레토 아트레이드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오스카 아이작, 엄마 모티시아는 샤를리즈 테론, 삼촌 페스터는 닉 크롤까지 엄청난 배우들이 출연하여 이야기를 꾸민다.

 

샤를리즈 테론과 클로이 모레츠는 전편에서도 화려한 목소리로 관객을 사로잡았다면 퍽슬리 역에 제이너 위너 윌튼, 사이러스 역에 빌 헤이더까지 새롭게 합류하여 싱크로율 가득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렇게 그들의 미국 여행 속에서 웬즈데이의 모습과 가족의 비밀이 공개되어 추격전과 여러 비밀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아담스 패밀리 2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기존의 작업방식이 아니라 감독과 스태프들 배우들의 집에 직접 찾아가 녹음을 하기도 하며 사상 초유 찾아가는 더빙을 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생활 소음이 곳곳에 들려 개가 짖는다거나, 비행기가 지나가거나, 택배 도착 소리, 정원사 작업 소리 등으로 방해를 받았다고 한다.

아담스 패밀리 장면
아담스 패밀리 2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 유쾌한 경험이라고 이야기 하며 추억했다. 특히 집에서 녹음한 영화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결과라고 이야기하며 영화 보면서도 이런 이야기를 생각하면서 보면 좋을 것 같다.

 

호러블리하게 돌아온 아담스 패밀리 2는 11월 10일 개봉합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