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예고편 유출과 분석 개봉일 (대사 해석까지)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예고편 유출과 분석 개봉일 (대사 해석까지) :: 킹민        
  • 2021. 8. 23.

    by. kingmin00

             
       

    현재 스파이더맨의 : 노 웨이 홈 예고편이 틱톡을 통해 유출되고 현재 각종 트위터 유튜브로 전파되어 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 현재 소니 측은 유출된 예고편을 하나씩 삭제하는 중이며 예고편이 어디서 어떻게 유출되었는지는 확인하기까지는 힘들어 보입니다.

     

    이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유출 장면에서는 마블이 향후 나아갈 멀티버스에 관한 소식이 직접적으로 드러나면서 기대감을 더했는데 대사들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스파이더맨과 MJ

    스파이더맨은 현재 지난 파 프롬 홈에서 데일리 뷰글을 통하여 미스테리오의 마지막 영상을 공개하면서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바로 피터 파커이고 피터가 미스테리오를 죽였다는 소식이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영화가 끝이 났습니다.

     

    - 이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피터와 그의 여자 친구 MJ가 함께 지붕에서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MJ이의 농담가 위로가 피터를 위로할 수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피터는 이제 모두가 내가 스파이더맨인 것을 안다는 말을 하고 누군가에게 "미스테리오를 죽인 건 드론이에요"라고 말하자 의문의 누군가는 "그 드론은 너의 것이야"라고 말을 합니다.

     

    -그 이후 취소실 공간에서 피터의 친구 네드와 피터의 숙모 메이 숙모가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피터는 모든 것을 되돌릴 고민을 하며 마블의 로고가 나옵니다. 

    스파이더맨 멀티버스

    스파이더맨과 닥터 스트레인지

    이후 스파이더맨은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나게 되는데 여전히 스파이더맨에게 관심 없는 모습을 보여준 닥터 스트레인지이지만 피터는 닥스에게 "이 모든 일을 일어나지 않은 일로 바꿔줄 수 없냐고" 말합니다. 이후 닥스는 마법을 사용하지만 그의 조력자 웡이 "그 마법은 쓰면 안 된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닥스는 마법을 이용하게 됩니다.

     

    피터는 모두의 기억을 지우기 전에 네드와 MJ 숙모의 기억은 지우지 말아 달라고 말하자 닥스가 조용히 하라며 꾸중을 주고 그들은 마법을 통해 어딘가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닥스는 "시간가 공간, 멀티버스는 복잡한 개념이다"라고 말하며  두 명의 인생이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두 명이 바로 다른 스파이더맨일 추측이 커지죠.

     

    이후 닥스는 스파이더맨의 영혼을 분리시키고 아이언 스파이더맨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파이더맨 멀티버스 빌런

    그리고 드디어 멀티버스의 세계관임을 보여주는 장면 노란색 전기와 그린 고블린의 폭탄이 굴러 나옵니다. 또한 샌드맨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고편의 마지막 스파이더맨 2에서 알프리나 몰리나가 연기했던 닥터 옥토퍼스가 등장하면서 "안녕 피터"라고 말하며 등장하고 피터가 싸우려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예고편이 끝이 납니다.

    닥터 옥토퍼스

    이번 유출 예고편을 통해 닥터 옥토퍼스가 늙지 않는 모습 그대로 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화질이 흐려서 확인하지 못했지만 샌드맨의 모습도 간접적으로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린 고블린의 폭탄과 노란색 전기를 볼 수 있었고 리자드의 모습 까지도 간접적으로 확인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리자드, 일렉트로
    그린고블린. 샌드맨

    여기서 의문점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에서 일렉트로는 파란 전기인데 여기서는 왜 노란 전기 냐고 묻는 다면 이는 일렉트로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세계관이 아닌 다른 세계관의 일렉트로 임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우는 제이미 폭스 배우 그대로가 연기합니다.

     

    또한 이번 예고편에서는 앤드류 가필드의 스파이더맨과 토비 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은 확인할 수 없었는데 현재 믿을 수는 없지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예고편을 통하여 다른 스파이더맨의 모습은 확인 할 수 없고 오직 영화를 직접봐야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12월 16일 국내 개봉하며 향후 멀티버스 세계관에 영향을 중요한 작품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예고편 유출과 함께 스파이더맨 역의 배우 톰 홀랜드가 인스타에 " 너는 아직 준비가 안됐어"라는 글을 올린 것으로 보아.. 어쩌면 이것이 소니와 마블의 계획이 아니냐는 의문도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시간으로 24일 '시네마콘'이라는 행사에서 비밀리에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에 대한 정보와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었고, 마블 드라마 완다 비전에서 달력에 8월 23일 날 하트가 표시되어 있는데 공교롭게도 유출된 날이 바로 8월 23일이라서 굉장한 의문이 들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