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컴백 싱글 CD '버터' 콘셉트 사진 공개 에드시런과 손잡다.     방탄소년단 컴백 싱글 CD '버터' 콘셉트 사진 공개 에드시런과 손잡다. :: 킹민        
  • 2021. 6. 28.

    by. kingmin00

             
       

    방탄소년단이 7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싱글 CD '버터'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불확실했던 7월의 컴백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번 콘셉트 사진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아지트에 모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번 앨범 싱글 CD '버터' 에는 현재까지 빌보드 4주 연속 1위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버터'의 노래와 함께 신곡이 추가되어 나온다.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방탄소년단

    이번 방탄소년단의 싱글 CD '버터'의 콘셉트 사진에서는 저번 '버터'와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더 부드러워진 느낌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총 2가지로 '버터'를 이은 '크림'과 '피치스' 두 개의 버전으로 발매되어 여러 가지 구성의 콘셉트 사진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매력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개별 컷은 더욱 밝고 생기가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방탄소년단 모두 진지하면서도 장난기 섞인 표정과 자세를 연출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기 다른 공간과 소품을 활용, 멤버별 개성과 매력을 도드라지게 한 구성이 돋보인다.

     

    -에드시런과 함께?-

    에드시런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지난 27일 에드시런과 함께 작업을 하는 것이 맞다고 발표했습니다.

    정확히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곡이 이번에 발매되는 싱글 CD '버터'에 수록될지는 아직 명확치 않다고 합니다. 어쩌면 이번 싱글 CD '버터'가 아닌 추후 발매 예정인 새 음반에 수록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 협업은 에드 시런과 방탄소년단이 2년 만에 이뤄지는 것으로 이번 노래로 에드시런이 다시 한번 컴백하게 됩니다. 

    그들은 지난 2019년 'Make it Right'로 함께 했으며 세계적으로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지난 'Make it Right' 처럼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받았으면 좋겠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싱글 CD '버터는 오는 7월 9일 컴백예정이며 다시 한번 또 다른 신기록을 세워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