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예고편 공개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예고편 공개 :: 킹민        
  • 2021. 4. 20.

    by. kingmin00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예고편 공개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아시아의 첫 마블 히어로 샹치가 19일 저녁 예고편이 첫 공개가 되었습니다.

    한가롭게 유튜브 보던중... 갑자기 뜬 예고편에 숨죽이고 봤는데....이건 뭐.. 마블 로고만 없으면 .. ㅡㅡㅡㅡ ㅁ...ㅠ..ㄹ...ㄹ...ㅏ...ㄴ 급..?

    샹치는 마블페이지4의 두번째 영화로 오는 21년 9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사실 이 마저도 우리 블랙위도우 누님의 영화가 미뤄지는 바람에 이렇게 된 것 ㅎ...

    샹치는 1970년대 무엽풍을 배경으로 탄생된 캐릭터이지만 영화에서는 21세기의 걸맞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들어진 영화라고 합니다.

    샹치 논란?

    현재 아시아계 인종차별이라는게 떠들석하기도 하고 저번 디즈니에서 동양문화에 대한 해석을 처참히 무너뜨리면서 주변에서 많은 우려의 목소리가 크다고 합니다.

    벌써 부터 망삘이다.. 마블에 ㅈ ㅜ ㅇ ㄱ ㅜ ㄱ 이라니.. 등등 벌써부터 실망과 절망의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샹치 영화는 블랙팬서 각본 감독이 흑인 감독 이었던 것 처럼 이번 영화도 감독 각본 모두 동양인이계가 맡았다고 합니다.

    가장 큰 추측과 루머가 난무했던 것은 만다린의 소식이었는데 확실하게 만다린이 나온다는 것을 못을 박았고 만다린의 배우는 양조위 배우님이라고 합니다.

    텐 링즈

    mcu 팬분들에게는 사실 텐 링즈라는 단어가 굉장히 친숙하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저 사진은 익숙 할 겁니다.

    텐 링즈는 아이언맨 3의 가짜 빌런? 이었던 ㅎㅎ 만다린이 끼고 있는 10개의 반지가 있는데 이는 인피니티 건틀렛 처럼 다양한 능력을 구연 시킬 수 있습니다. 환영 시간조작 조종 등등 그런 10개의 반지를 숭배하는 집단이 바로 텐 링즈 입니다.(아이언맨 3를 다시보시면 가짜 만다린이 10개의 반지를 착용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가짜 반지이지만)

    어찌 되었든 이제 첫 예고편이고 늘 그렇듯 항상 예고편이 다가 아닌 마블이기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해 봅니다.ㅎㅎ

    멀티버스로 확장되는 마블이기에 과연 맨몸 액션의 쾌감을 이어나가 주시길 바라고

    지난 마블이 인피니티 스톤을 중심으로 타노스와의 전투까지 이어지게 되었는데 블랙위도우를 제외하고 진정으로 새로운 마블 페이지 4를 구축할 영화로써 부디 좋은 작품으로 나와 마블의 힘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