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퍼 시즌 6 넷플릭스 미드, DC 성경을 차용한 캐릭터와 스토리     루시퍼 시즌 6 넷플릭스 미드, DC 성경을 차용한 캐릭터와 스토리 :: 킹민        
  • 2021. 9. 9.

    by. kingmin00

             
       
    이름: 루시퍼 모닝스타
    이명: 사마엘, 지옥의 왕, 악마
    성별: 남성
    거주지: 현재 로스앤젤레스
    배우: 톰 엘리스
    루시퍼 모닝스타

    루시퍼 모닝스타 굉장히 거만하며 자신이 악마임을 숨기지 않는 인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를 허풍쟁이로 생각한다. 스스로를 진실이라 자부하며 자신이 아는 것이라면 모든 것을 말해주는 루시퍼이다.

    미드 루시퍼 6가 넷플릭스에 공개되며 다시 한번 루시퍼의 인기가 상승 중이다. 루시퍼는 DC코믹스에서 신적으로 불리는 인물로 거의 최강급 인물이다. 물론 미드 루시퍼는 DC 작품과는 전혀 무관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루시퍼 원작

    원작에 비해 미드 루시퍼에서는 엄청난 너프를 먹었다. 하지만 드라마에서 쌍둥이 형제 미카엘을 이기기도 하고 최강이라 불리는 아메다니엘을 제외하면 그를 이길자를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그려진다. 특히나 루시퍼에게 공개된 능력은 7가지가 있다.

    루시퍼 포스터
    루시퍼 능력

    * 루시퍼의 눈을 보면서 욕망에 대해 질문을 받으면 대산은 자신의 욕망을 모두 말한다. 하지만 잘 먹히지 않는다.

    * 루시퍼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면서 악마의 얼굴을 보여주며 공포심을 유발한다. 언굴을 본 인간은 극도의 공포를 느끼게 된다.

    *성인 남자들을 던져버리거나 문고리를 아주 가볍게 박살내고 주변을 아수라장으로 만들기도 한다. 특히나 인간의 무기로는 상처를 입지 않지만 형사 클로이 주변에서는 불사의 능력이 사라진다.

    * 모든 언어에 능통하지만 읽고 쓰는 건 안된다.

    * 하늘도 날 수 있다 차원을 이동할 정도로 빠르며 지옥에서 지구로 날아서 오기도 했다.

    * 지옥에 있는 영혼을 끌어와서 다시 되살리기도 한다.

    * 지옥을 통제하여 악몽을 정지시키며 지옥을 얼리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외에 염력, 순간이동, 매혹, 죽음 방지 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미카엘
    루시퍼의 존재

    루시퍼는 빛을 발하는 자라는 의미로 코믹스에서는 루시퍼가 금발이다. 특히나 지구 666의 소속이기도 하다.
    닌자 액션 영화를 좋아하며 술도 마시고 바람도 핀다.

    루시퍼 
    악마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는 21년 9월 10일 공개 예정이며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악마 루시퍼의 마력처럼 이를 본 시청자들은 이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다는 것에 감사를 느끼고 있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딱히 엄청난 장점은 없지만 마치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법은 루시퍼~ 라는 그 노래 가사처럼 많은 시청자들을 모으고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