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로키' 부터 '앤트맨 3'의 빌런 정복자 캉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로키' 부터 '앤트맨 3'의 빌런 정복자 캉 :: 킹민        
  • 2021. 7. 21.

    by. kingmin00

             
       

    현재 디즈니 플러스 3번째 마블 드라마 '로키'의 방영이 끝이 나고, 영화관에서는 블랙위도우가 상영하고 있으며, 곧 등장할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까지 현재 마블은 타노스 이후 페이즈 4에서는 멀티버스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그리고 타노스를 이을 페이지 4의 빌런 정복자 캉의 등장이 확실시 되면서 정복자 캉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정복자 캉이 총을 들고 있는 모습
    정복자 캉

    -정복자 캉-

    이름: 정복자 캉
    종족: 인간
    신장: 191cm
    무게: 105KG
    출신: 31세기 지구-6311
    능력: 강력한 힘을 주는 배틀 아머를 이용하여 포스 필드 형성 가능. 엄청난 위력의 에너지 블래스트 공격 가능, 우주 공간 등 극한의 환경에서 생존이 가능,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초능력자를 약화시키는 울트라 다이오드를 소유 중

    정복자 캉 인간의 이름은 '너새니얼 리처즈'로 그는 판타스틱 4에 나오는 리드 리처드와는 의붓형제 관계이다.

    출생지는 31세기의 지구- 6311 이며 판타스틱 4의 빌런이었던 닥터 둠의 유산을 발견하여 시간여행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이를 시작으로 많은 군단을 거느리고 있다. 하지만 이는 가끔 빌런이 아닐 때도 있지만 대부분 빌런으로 출연하기도 하고 앞으로 개봉할 판타스틱 4와 캉이 직접적으로 출연한다는 앤트맨 3에서 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캉의 능력과 등장(로키 스포가 있음)-

     *그는 무려 31세기에서 온 미래인간이기에 그는 미래기술을 사용하는 빌런입니다. 무엇보다 그는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으며, 지구를 넘어 어떠한 외계 공간으로 가는 것 까지 가능하다. 

    그렇기에 어벤져스가 캉을 죽여도 다른 미래의 시간에서 다시 캉이 등장하는 불사신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로키에서 캉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로키 속에서 등장한 캉은 '조너선 메이저스'라는 배우로 향후 마블에서 정복자 캉을 연기할 배우입니다.

    하지만 로키 속에서 캉은 정복자, 계속 존재하는 자라고 불리지만 캉이라고는 불리지 않았습니다. 급기야 죽어버리죠. 

    그는 과거 수많은 멀티버스 전쟁을 끝내고 하나의 타임라인을 관리하고 있고, 자신이 죽으면 멀티버스 전쟁이 일어날 것 이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실비는 이를 믿지 않았죠.

    급기야 로키를 다시 TVA로 보냈지만 TVA 사람들은 모두 로키를 기억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지고 타임키퍼가 세워져있던 동상에는 캉의 동상이 세워지면서 어쩌면 로키가 있는 세상은 타노스 사건 속 세상이 아닌 다른 세계관 진짜 정복자 캉이 있는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 로키 속에 등장한 정복자는 다른 멀티버스 다른 시간대의 자신을 만나 서로 발전하고 교류했지만 일부 다른 멀티버스 세계의 자신이 삐뚤어진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지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이는 결국 멀티버스 전쟁을 일으키게 되죠 아마 이 과정에서 진짜 정복자 캉이 개입되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드라마 속 정복자는 죽었지만 그들은 시간 여행을 무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복자가 죽은 세계관에 흑심 가득한 정복자 캉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간의 모습을 한 캉의 모습

    -앤트맨 3와 멀티버스-(완다 비전 스포 있음)

    앤트맨 3에 정복자 캉의 등장이 예고되고 있고 곧 방영을 앞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왓 이프 또한 다른 멀티버스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임을 유추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완다비전에서 마지막 완다가 자신의 두 아들을 다른 세계관에서 찾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앞으로 토르 4, 스파이더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에서 멀티버스와 캉에 대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멀티버스 세계 속에서 우리 곁을 떠나버린 토니스타크. 스티브 로저스. 나타샤를 다른 모습으로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