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엉클이 오정세와 이시원의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엉클은 누나의 이혼으로 인하여 얼떨결에 초등학생 조카를 떠맡은 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하고 유쾌한 성장 생존을 다룬 드라마이다. 드라마 엉클은 BBC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웃음과 감동 위로와 희망을 선사할 웰메이드 드라마이다.
엉클 출연진 정보
엉클에서 오정세 배우는 과거 오디션 1위를 한 뮤지션 제이킹이엇지만 친구와 가족의 배신으로 돈도 꿈도 빼앗긴 루저 백수이다. 그는 왕준혁이라는 인물로 멸치잡이 배를 타면서도 뮤지션의 꿈을 포기하지 않던 왕준혁은 이혼 후 나타난 누나 왕준희로 인해 조카 민지후의 육아 삼촌으로 거듭난다.
또한 송화음 이라는 인물은 과거 제이킹의 팬이자 초등학교 선생님이다. 왕준혁의 재기와 성공을 위해 그를 도우며 핑크빛 물길이 흐르기도 한다. 그렇게 과거 가수와 팬이 만나 운명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며 서사를 단단하게 쌓아 올릴 것으로 보인다.
- 왕준혁 (오정세) : 배신과 사기로 인해 루저가 된 백수 뮤지션, 어느 날 나타난 누나의 아들을 육아하면서 육아 엉클로 거듭난다.
- 민지후 (이경훈) : 이린시절 학대를 받아 불안과 강박증을 않는 왕준혁의 조카이다.
- 왕준희 (전혜진) : 폭력적인 남편과 12년만에 이혼하고 아들을 지키기 위해 맨 몸으로 맞서는 인물로, 차별이 가득한 주변에서 양육권을 빼앗으려는 시어머니와 전 남편 그리고 그런 주위의 시선으로부터 부딪치는 인물이다.
- 박혜령 (박선영) : 로얄 스테이트 내 맘 카페 회장이다. 외모도 카리스마도 완벽한 그는 동네 맘들에게 존경과 신뢰를 받는다.
- 주경일 (이상우) : 로얄 스테이트 거주하는 육아 아빠이다. 스위트하고 매너 있는 완벽남으로 사별 후 딸을 홀로 키운다.
- 김유라 (황우슬혜) : 로얄 스테이트 맘블리 클럽의 얼굴마담, 박혜령 오른팔이다.
- 송화음 (이시원) : 왕준혁의 팬이자 초등학교 교사이다.
엉클 BBC 드라마 원작 리메이크 웨이브
드라마 엉클은 12월 11일 9시 첫 방송되며 웨이브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원작은 BBC 드라마 엉클로 동명의 원작을 가지고 있으며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시즌 3까지 나온 드라마로 웨이브와 쿠팡 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다고 한다.
그라마 엉클은 집단 차별주의 만연한 강남 4구에서 처절하고 엉뚱한 위기일발 생존기를 보여주다. 특히 나인, 순정에 반하다를 연출한 지영수 감독과 내 생애의 봄날의 박지숙 작가가 함께 하였다. 흔히 아는 백수 삼촌의 모습을 보여주며 조카와 함께 있는 따뜻한 삼촌의 모습을 과감하게 보여준다.
그렇게 더없이 완벽한 삼촌과 조카의 관계성에서 든든함과 기대감을 느끼게 하며 감동적인 스토리를 전달할 것이라 전했다. 드라마 엉클은 매주 주말 12월 11일부터 밤 9시 TV 조선, 웨이브에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