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 도시 수애 이학주 등장인물 정보 JTBC 수목 드라마     공작 도시 수애 이학주 등장인물 정보 JTBC 수목 드라마 :: 킹민        
  • 2021. 12. 6.

    by. kingmin00

             
       

    2021년 12월 8일부터 너를 닮은 사람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JTBC 수목 드라마 공작 도시이다. 배우 수애부터 김강우, 김미숙 배우등 쟁쟁한 배우들과 이학주 등의 라이징 스타들까지 함께하여 공작 도시를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공작도시 수애 포스터 모습
    공작도시

    공작 도시 수애 이학주 등장인물 정보

    윤재희 (수애) - 성진 문화재단의 실장, 성진그룹 미술관 '스페이스 진'의 실무 담당인 성진가 둘째 며느리이다. 성진그룹의 혼외자 남편 준혁을 대통령으로 만들려는 인물이다.

     

    정준혁 (김강우) - 팬클럽을 몰고 다니는 앵커이다, 윤재희와 정략결혼한 성진그룹의 혼외자이다. 성진그룹의 혼외자라는 꼬리표가 열등감이지만 내색하지 않는 인물이다.

     

    서한숙 (김미숙) - 성진문화재단의 이사장이자 성진가 실세이다, 성진그룹의 혼외자인 남편 정준혁을 대통령으로 만들려고 하는 윤재희와 대립하는 인물로 사람을 철저하게 구별하는 인물이다.

     

    정준일 (김영재) - 차갑고 냉정한 성격을 지는 성진그룹 부회장이다, 어머니인 서한 숙은 준일을 회장 자리에 앉히기 위해 곤군 분투하며 피 한 방울 안 섞인 형제 준혁과 다툼을 한다.

     

    김이설 (이이담) - 윤재희가 운영하는 성진그룹 미술관의 도슨트이다. 신분 상승의 욕망을 품고있다.

     

    박용섭 (이규현) - 김이설과 가까운 인물로 신분상승과 욕망이 가득한 인물이다.

     

    한동민 (이학주) - 모두가 잘 사는 좋은 세상을 꿈꾸는 기자이다. 정준혁을 존경하는 인물이다.

     

    그 외에도 배우 이충주, 김지현, 김주령, 정희태, 서우진, 유동근 등이 합류하여 드라마 공작 도시를 꾸밀 예정이다.

     

    공작도시 인물들 포스터 모습
    공작도시

    JTBC 수목 드라마 공작도시 정보

    JTBC 수목 드라마 공작 도시는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을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이다. 공작도시 전작인 너를 닮은 사람 역시 비슷한 장르였는데 이번 공작도시는 인간의 탐욕을 더 중점적으로 다룬다는 점에서 차이를 두는 것 같다.

     

    극 중 수애와 김강운은 재벌가 부부로 함께 하는데 공개된 티저에서 이들 사이에 균열이 보이고 남편을 대통령으로 만들려는 아내와 높은 곳을 바라보는 남편이라는 관계 속에서 알 수 없는 유대감을 형성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그들 사이의 미스터리한 존재 김이설까지 등장하여 결국 파국을 예고했다. 화려한 삶과 화목한 가족사진 속에서 거침없이 펼쳐지는 인간들의 민낯과 진실을 보여주며 묘한 반전과 서로의 욕망들이 부딪히면서 과연 그들의 결말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기대하게 만든다.

     

    김강우 화보 모습이충주 화보 모습
    김강우 
    이학주 화보 모습이이담 화보 모습
    이학주
    이규현 화보 모습수애 화보 모습
    이규현
    김미숙 화보 모습이영재 화보 모습
    김미숙

     

    파격적인 모습과 흥미로운 내용을 가득 담고 있는 JTBC 수목 드라마 공작 도시는 12월 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