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나이트 마블 드라마 예고편 공개 원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 3월 30일 시작     문나이트 마블 드라마 예고편 공개 원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 3월 30일 시작 :: 킹민        
  • 2022. 1. 18.

    by. kingmin00

             
       

    1월 18일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문나이트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배우는 오스카 아이작으로 영화 듄, 스타워즈를 관람한 관객이라면 익숙한 배우입니다. 영화 문나이트의 예고편을 알아보고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문나이트 포스터 모습
    문나이트

     

    문나이트 예고편

    문나이트의 주인공 마크는 현관문을 잠그고 발에 족쇄를 채우면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어딘가에 전화를 하는데, 침대에 누워있는 마크는 수면장애가 있다는 말과 함께, 꿈이 현실 같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영화의 배경은 바로 블랙위도우에게 의미 있는 장소인 부다페스트가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수면장애로 잠을 자기 힘들어하는 마크는 지하철에서 졸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을 만나도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마치 누군가 자신을 비꼬고 있는 모습을 보기까지 합니다. 

     

    그렇게 항상 불안한 마크는 어두운 화장실 속 거울에서 문나이트의 형상을 마주합니다. 그리고 복도 끝 기괴한 누군가를 보고 놀라는데, 마치 새의 가면을 쓰고 지팡이를 들고 있는 그의 존재, 그 존재는 바로 마크 스펙터의 자아 속에 존재하는 달의 신 '콘슈'입니다.

     

    걸어오는 할머니를 보고 문나이트라 착각하여 놀라는 마크, 그리고 모두가 퇴근한 부다페스트 미술관에서 전화벨이 울리는 전화를 발견하는데, 그 전화를 라일라라는 여성에게 걸려온 전화이고, 마크라고 부르는 이 여성에 대해 의문을 가집니다 (마크는 이전의 이름이고 지금은 스티브로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단 호크가 빌런으로 등장합니다. 역할을 알 수 없으나 아서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데, 많은 이들에게 추앙을 받는 인물로 보입니다. 그의 존재는 바로 아래 원작 정보에서 이야기하겠습니다. 그 와중에 마크는 점점 이상해지고, 본인도 모르는 사고까지 치면서 이집트 어딘가에서 혼돈을 받아들이라는 말과 함께 문나이트로 변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진정한 괴물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문나이트 모습
    문나이트

     

    문나이트 줄거리 정보 원작

    문나이트는 1975년에 처음 공개되었는데, 엄청난 인기를 끌어 1980년 독립작으로 출판됩니다. 원작에서 문나이트인 마크는 어린 시절 해리성 정체감이 있었는데, 그의 아버지는 마크를 정신병이라 생각하고 정신병원에 입원시켜버립니다.

     

    이때 달의 신 콘슈를 만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렇게 밖으로 나가서 방황하고 퇴폐적인 삶을 살던 마크가 문나이트의 동료가 될 프렌치를 만나고 용병으로 살아가기 시작합니다. 이때 이집트로 파견을 가는데 미션은 바로 달의 신 콘슈의 무덤을 찾는 것입니다

     

    임무 도중 부상을 당하게 되는데, 이때 콘슈의 부름으로 콘슈의 무덤으로 온 마크는 문나이트로 각성하여 문나이트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런 문나이트는 달의 모양에 따라 그 성향이 바뀌는데, 특히 보름달이 뜨는 날이 가장 강한 존재가 되기도 합니다.

     

    문나이트 빌런

    위에서 말한 문나이트의 빌런 에단 호크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마크의 용병 동료였던, 부쉬맨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임무 도중 마크를 죽음으로 몰아넣었던 인물로, 문나이트를 탄생시킨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문나이트 (이터널스 쿠키 영상 스포 주의)

    문나이트는 총 6부작으로 3월 30일부터 5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 방영됩니다. 그리고 이번 문나이트를 통해 블레이드가 등장할 것이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참고로 이 블레이드는 이터널스 쿠키 영상에서 세르시의 남자 친구인 데인 휘트먼 (블랙나이트)가 검을 잡으려고 할 때 "정말로 준비됐나요, 휘트먼 씨"라는 목소리를 남긴 인물입니다.

     

    그런데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문나이트의 감독이 바로 판타스틱 4 리부트, 그리고 데스노트 감독이라서 살짝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