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넷플릭스 원작 소설 드라마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넷플릭스 원작 소설 드라마 :: 킹민        
  • 2022. 2. 18.

    by. kingmin00

             
       

    뉴욕 타임스 52주 베스트셀러를 석권하며, 수많은 작품 수상과 차트에 오른 원작 소설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됩니다. 미국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지루할 틈 없이 흘러가는 전개가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아 드라마 제작이 이미 확정되었으며, 그 결과가 바로 넷플릭스에 2월 18일 스트리밍 됩니다.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따 표지 모습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마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미국 고등학교와 학생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로 수업 중에 휴대폰을 소지했다는 이유로 방과 후 벌을 받게 된 5명의 아이들 '사이먼', '쿠퍼', '브론윈', '애디', '네이트' 다섯 명의 아이들은 자신의 휴대폰이 아니라며 누군가가 장난쳤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선생님은 아이들을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고 결국 억울하게 벌을 받고 있는 학생들은, 벌을 받던 도중 밖에서 자동차 사고가 나버리고, 선생님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물을 마시던 '사이먼'이 갑자시 쓰러지면서 알레르기를 일으켜 사망하고 맙니다.

     

    그렇게 세상을 떠난 '사이먼'과 요실에 있던 나머지 네 명이 사이먼을 죽인 용의자가 되어버리고, 이들은 각자 밝힐 수 없는 비밀을 하나씩 가지고 있어서 더욱 의심이 되어 가는 상황입니다. 과연 사이먼의 죽음과 학생들의 비밀은 무엇이며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원작 소설

    사이먼은 학생들의 비밀을 폭로하는 앱을 만들어 학생들을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이니셜로만 공개했지만 누가 봐도 그 사람이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자세히 적어 놓았는데요. 그런 사이먼은 주위에 적이 많아 누구라도 용의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건이 일어난 그날 사이먼과 함께 있던 사람들은 학생 4명뿐이고 사건은 해결할 기미가 보이지 않아 그 자리에서 맴돌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4명의 용의자 학생은 이렇습니다

     

    • 만능 우등생 '브론윈'
    • 미래의 프로 야구선수가 될 '쿠퍼'
    • 멋진 남자 친구가 있는 '애디'
    • 마약 판매한 적이 있는 문제아 '네이트'

    공통점도 친분도 없는 이들에게서 밝혀지는 숨겨진 비밀들은 평범하면 평범하고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실수들뿐, 하지만 이 사실이 공개되는 순간 인생이 바닥 아래로 떨어질 수 있을 정도의 치명적인 비밀들, 그렇게 지키고 싶은 비밀이지만 사이먼은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로 만들어도 재밌을 것 같은 작품을 드라마 시리즈로 만들어 더욱 촘촘하고 심도 깊게 다루는 내용이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원작 소설 자체가 정말 드라마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고 깔끔한 기승전결로 많은 이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10대들의 이야기이지만 성인들이 읽어도 너무나도 재밌고 결말 엔딩까지 모든 것이 깔끔하여 소설 자체도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전개도 빠르고 차근차근 이야기를 전개하며 미국 고등학생들의 생활과 연애 등을 함께 보여줍니다.

     

    그렇게 누가 범인인지도 모른 채 진행되며 한 회 한 회가 긴장감으로 가득해질 드라마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넷플릭스에 2월 18일 공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