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구경이' 넷플릭스 이영애 주연의 인간실격 후속작 제작사와 작가 몇부작? 까지     드라마 '구경이' 넷플릭스 이영애 주연의 인간실격 후속작 제작사와 작가 몇부작? 까지 :: 킹민        
  • 2021. 10. 30.

    by. kingmin00

             
       
    제목: 구경이
    장르: 하드보일드, 블랙 코미디, 탐정극
    방영 시간: 토, 일 오후 JTBC 10시 30분
    방영 횟수: 12부작
    제작사: 그룹에이트
    극본: 성초이
    출연: 이영애, 김혜준 등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넷플릭스:19세 이상 시청가 (모방, 폭력, 선정성 등)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구경이 포스터 모습
    구경이

    드라마 구경이

    10월 30일부터 인간실격의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JTBC 토일 드라마 구경이이다.

     

    출연

    1. 구경이- 이영애 (전직 경찰 출신의 보험 조사관)

    보험 사기 사건을 조사하던 중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을 추적한다. 정의 실현보다는 미제 사건 해결에만 희열을 보이는 우수한 인재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사건에만 매진한다.

     

    2. 케이- 김혜준

    연극동아리를 하고 있는 대학생이다.

     

    3. 곽선영- 나제희 (보험조사 팀장)

    유일무이한 구경이의 조련사이다.

     

    4. 용숙- 김혜숙 (푸른 어린이 재단의 이사장, 용국장)

    봉사와 기부의 아이콘으로 나온다.

    컴퓨터 하는 이영애의 모습
    구경이

    드라마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집에서 게임만 하며 사는 구경이는 보험사기가 의심되는 사건을 의뢰받고 조사를 위해 통영으로 간다. 낚시터부터 교회 모텔 등을 돌아다니면서 조사하는 구경이이다.

     

    그렇게 연결성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곳에서 구경이는 무언가를 의심하고 추리해내는 것이 바로 구경이의 시작이다. 드라마 구경이는 단순히 구경이의 사건 중심뿐만 아니라 사건의 중심에 있는 인물들의 사건과 사연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단순히 보험 조사를 하러 나온 구경이가 심상치 않은 사건과 연결되며 드라마가 시작이 되는데 때로는 능청스럽게 때로는 진지하게 눈빛과 표정을 바꿔가며 추리를 펼치는 방식을 통해 구경이의 여러 매력 이영애 배우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섬뜩한 미소를 보이는 김혜준 배우의 모습
    구경이 김혜준

    구경이에서 이영애 배우와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는 김혜준 배우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에서 중전 역할을 통해 섬뜩한 연기를 보여주었고 영화 싱크홀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배우이다.

     

    이번 구경이에서 알 수 없는 섬뜩한 스틸컷을 통해 구경이에서 어떤 역할을 담당하게 될지 궁금하게 만든다.

     

    방구석 게임러 구경이가 보험사기가 의심되는 사건 조사를 위해 나갔다가 엄청난 사건들과 연관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구경이는 10월 30일 JTBC 밤 10시 30분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와 티빙으로도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