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트레인지 2 루머 나이트메어 빌런? 데드풀 등장, 줄거리 유출     닥터스트레인지 2 루머 나이트메어 빌런? 데드풀 등장, 줄거리 유출 :: 킹민        
  • 2022. 2. 17.

    by. kingmin00

             
       

    닥터 스트레인지 2 예고편 공개 이후 많은 루머들과 정보들이 돌아다니면서,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줄거리가 유출되었습니다. 이것이 100% 확신할 수는 없지만 혹시나 스포를 피하고 싶은 분들은 글을 읽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이터널스 개봉 6개월 전 쿠키영상과 줄거리가 100% 일치하게 유출되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번 작품 역시 그냥 그저 그런 루머는 아닐 것 같습니다.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2 포스터 모습
    닥터스트레인지 2 

     

    닥터 스트레인지 2 루머 줄거리 유출 정보

    먼저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유출 줄거리는 드라마 완다 비전에서 어둠의 마법이 담긴 '다크 홀드'를 획득한 완다가 그 책에 점점 지배당하기 시작했고,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아이들을 다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는데, 문제는 완다는 오직 영혼 상태로만 멀티버스를 넘나들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육체로 직접 이동해야 하는데, 이때 필요한 존재인 멀티버스 포탈을 여는 아메리칸 차베즈를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어둠의 마법으로 악마를 소환해 차베즈를 쫓기 시작하고, 그녀의 세계를 파괴하지만 이때 로키를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는 변종 즉! 닥터 스트레인지의 변종 디펜더 스트레인지가 악마로부터 구해줍니다.

    마법을 사용하는 디팬더 스트레인지 모습버스를 날리는 괴물 가르간투스 모습
    디팬더 스트레인지, 가르간투스

     

    차베즈는 능력을 통해 우리가 있는 세계관으로 넘어오는데, 그곳에서 우리가 아는 닥터 스트레인지와 만나게 되고 그녀를 추격한 완다는 가르간투스라는 괴물을 보내서 추격하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와 웡은 가르간투스를 쓰러트리고, 차베즈는 모든 사실을 말합니다.

     

    이후 완다를 찾아간 스트레인지이지만 완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었고, 평화로운 분위기는 살벌하게 변하고 스칼렛 위치가 된 완다는 스트레인지의 마법을 모두 막습니다. 너무 강력한 완다를 뒤로하고 결국 스트레인지는 차베즈를 카마르 타지에 숨겨둡니다.

    수갑을 차고 끌려온 스트레인지 모습흑마법을 쓰는 완다의 모습긴 장발의 모르도 모습
    스트레인지

    하지만 완다는 그를 추격하여 공격하기 시작하고, 또다시 차베즈는 능력을 통해 스트레인지와 다른 멀티버스로 도망칩니다. 도망친 세계관은 소서러 스프림이 된 모르도가 있었고, 모르도는 스트레인지를 붙잡아 찰스 자비에 교수가 있는 일루미나티 본부로 끌고 갑니다.

     

    그렇게 그들은 차베즈와 스트레인지를 가두는데, 완다는 자신의 영혼을 다른 세계에 완다의 육체에 집어넣습니다. 하지만 다른 세계의 완다는 그저 평범한 주부였고, 그렇게 일루미나티를 찾아가 일부 멤버를 죽이고, 차베즈를 찾았지만, 이때 찰스 교수가 MCU 완다의 영혼을 분리시켜 놓고 그를 치유하려고 하는데, 그 방법은 바로 완다의 아이들을 찾아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너무나도 행복하게 지내고 있었고, 오히려 스칼렛 위치 완다에게 공포를 느끼고 있었고, 결국 슬픔을 느껴 자신의 통제 마법이 마을이 아닌 멀티버스 전체로 퍼지면서 완다의 통제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원래 세계로 돌아온 스트레인지는 자신의 세상이 완전히 소멸되어 가고 있었고, 이렇게 닥터 스트레인지 2가 끝난다고 합니다.

    문을 열고 나온 닥터스트레인지 모습
    ㄸ닥터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 2 나이트메어 빌런 

    완다 비전을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이상으로 강한 존재가 된 완다이지만, 어벤저스로 활동하고 자신의 힘에 대한 두려움과 많은 이들로부터 치유를 받은 완다와 지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주문을 실패한 닥터 스트레인지가 의아하다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지금까지도 여전히 언급되고 있는 지옥의 군주이자 마블의 빌런 나이트메어가 개입되었다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고 이번에 등장할 또 다른 괴물인 슈마고라스가 나이트메어와 깊은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본다면 그리고 예고편에서 악마의 형상을 한 문이 있다는 것을 본다면 어느 정도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또한 악몽을 꾼다는 스트레인지 대사처럼 나이트메어가 악몽을 뜻하기도 하기에 당장은 아니지만 어쩌면 몇 년 뒤 마블의 빌런으로 나이트메어가 등장하고 지금부터 떡밥을 뿌려두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닥터스트레인지 2 예고편 장면
    닥터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 2 데드풀, 아이언맨, 울버린?

    현재 가장 많은 기대 포인트가 다른 세계관의 마블 히어로들인데, 현재 닥터 스트레인지 2 공식 포스터에 데드풀이 있다는 정보가 확실시되었고, 예고편 속에서 차베즈와 스트레인지가 포탈을 타고 이동하는 장면에서, 배경에 공룡이 있는데 이곳은 바로 세비지 랜드라는 곳으로, 아다만티움이 탄생되는 곳이며, 더 나아가 우리가 지금까지 본 마블 영화가 아닌 마블 애니메이션 등의 모습도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다만티움은 결국 울버린을 예고한 것이며, 그 외에도 톰 크루즈 아이언맨, 블랙 볼트 등이 나올 것이다 라는 루머도 돌고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2는 5월 개봉하며, 국내에서는 5월 첫째 주 수요일로 예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