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아이돌 : The Coup (아이돌 더 쿠데타)는 최정상 아이돌 그룹 마스의 멤버 김민규, 조준영, 홍은기, 백서후, 이은상의 이야기 그리고 있으며 드라마 아이돌 더 쿠데타는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꿈을 위해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IDOL 아이돌 : The Coup (아이돌 더 쿠데타) 등장인물
지환 역에 김민규가 이끄는 마스에서 아이큐 143의 브레인을 담당, 사기 캐릭터를 그리는 레이 역은 조준영이 맡는다. 레이는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화려한 성적표만큼 노래와 춤 모두 출중한 인물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다정다감한 말투와 서글서글한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마스의 스위트가이 율 역에는 홍은기가 캐스팅됐다. 율은 팀 내 춤 담당이자 팬들에게는 소통왕으로 활약한다.
수려한 외모와 알뜰한 이미지로 ‘상견례 프리패스상’ 1위를 독차지하고 있지만, 팀 내에서는 잔소리꾼으로 통하는 태영 역에는 백서후가 낙점됐다. 아울러 이은상이 막내 같지 않은 마스의 애늙은이 막내 단 캐릭터로 분해 안방 여심의 무장해제를 예고하고 있다.
김민규, 조준영, 홍은기, 백서후, 이은상은 치열한 가요계의 세계를 리얼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아이돌’에서 눈부신 성공을 거둔 그룹 마스의 스토리는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제나 역의 안희연, 차재혁 역의 곽시양 등이 출연하여 기대되는 청춘 라인업으로 캐스팅 소식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번에는 안희연과 함께 아이돌의 빛과 그림자를 그려낼 극 중 아이돌 그룹 코튼캔디 멤버들의 라인업이 공개돼 흥미진진한 기대감이 서린다.
코튼캔디는 작곡과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리더 제나(안희연 분)가 속한 아이돌로 기획사 스타 피스의 1호 걸그룹이다. 데뷔는 6년 차이지만 이름조차 사람들 귀에 익지 않은 망한 아이돌로 해체 위기에 처해 있다.
그중 랩과 메인 댄스를 담당하는 현지 역에는 라붐의 솔빈이 캐스팅됐다. 팀 내 트러블메이커로 아슬아슬한 탈선의 경계에서 긴장감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어 한소은은 코튼캔디의 비주얼 센터이자 맏언니 스텔라 역으로 활약, 여리고 섬세한 감수성과 착한 심성의 소유자를 표현한다.
탈 아이돌급의 보컬 실력을 가진 코튼캔디의 메인 보컬 엘 역은 우주소녀의 엑시가 맡아 실패에 좌절하며 분노감에 휩싸이는 인물을 연기한다. 마지막으로 유명 배우 부모님의 피를 물려받았지만 걸그룹으로서의 재능은 특출 나지 않은 멤버 채아 역에는 레드스퀘어 그린이 낙점됐다.
드라마 아이돌 더 쿠데타는 스타피르라는 소속사를 배경으로 완전히 실패한 후 미련 없이 다른 꿈을 꾸기 위해 달리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다. 개성 넘치는 인물들과 각자의 사연들 캐릭터의 관계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드라마이다.
꿈을 위에 앞으로 달려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아이돌 더 쿠데타는 오는 11월 8일 JTBC에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