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는 2년 반 만에 서울에서 여는 오프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서울을 영화관에서 생중계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화관에서 감상하는 라이브 뷰잉 티켓이 예매 직후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콘서트는 10일, 12일 13일로 12일 콘서트를 영화관에서 17시 45분~ 21시 10분에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 영화관 예매
2년 만에 서울에서 공연을 열게 되는 BTS는 라이브 뷰잉 티켓을 통해 극장에서 예매하여 해당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동시간대에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일부 지역에서는 15분 만에 전석 매진이 되었으며, 서울은 물론 여러 지역에서도 예매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에 CGV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거의 없었던 현상이라고 밝혔습니다.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 콘서트는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 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공연을 하며 두 번째 공연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데 현재 2만 5천 석의 티켓이 매진되고 CGV 측은 5000석의 티켓을 더 판매한다고 합니다.
멀티플렉스 3사 극장 총 3만 6천 장이 대부분 팔렸으며, 한꺼번에 사람들이 몰리면서 6분간 지연이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일부 극장 가장자리나 맨 뒷좌석의 경우 한 두 자리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되며, 지금이라도 예매 바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켓의 가격은 4만 9천 원으로 12일 17시 45분입니다.
BTS 오프라인 콘서트
BTS가 오는 10일, 12일, 13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4월 라스베이거스 대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나 라스베이거스 마지막 공연날인 4월 16일의 경우 온라인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하니 이번 영화관 예매를 하지 못한 분들은 4월 16일 라스베이거스 온라인 영상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년 반 만에 다시 서울 오프라인 콘서트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의 멋진 모습과 아미들의 환호성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영화관에서 BTS 콘서트를 시청하는 분들 모두 아미밤을 들고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며 하나게 되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