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원작 소설 한효주 변요한 후지와라 타츠야의 글로벌 만남      
본문 바로가기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원작 소설 한효주 변요한 후지와라 타츠야의 글로벌 만남

by kingmin00 2021. 11. 9.

글로벌한 만남으로 이야기하는 논스톱 스파이 액션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가 역대급 글로벌 로케이션 촬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후지와라 타츠야부터 타케우치 료마 그리고 한국의 한효주, 변요한 배우등이 참여하여 한일 스타 배우들의 영화가 탄생한다.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정보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24시간마다 다가오는 죽음을 안고, 전 세계에서 극비 정보들을 조사하는 AN 통신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특히 일본을 넘어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를 넘나들면서 여러 명소에서 스파이들이 펼치는 정보와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를 촬영하기 위해 불가리아의 소피아에서는 도로를 차단하고 기차를 통째로 빌리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며 강렬한 액션과 스턴트에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어 데이비드 킴 역의 변요한 배우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를 찍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미스터리 여인 아야코역에는 한효주 배우가 연기하는데 베스트셀러 작가 요시다 슈이치 님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라고 밝혔다.

한효주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인물 정보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에서 배우 한효주는 미스터리 여인 '아야코'역을 맡아 반전의 모습을 선보이는데 국적, 나이, 본명조차도 밝혀지지 않은 신비한 인물로 인류 미래를 책임질 태양 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독점하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한효주 배우는 이번 역할로 새롭게 재밌게 역할을 만들어 갔다고 이야기 하며 무한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리고 일급 스파이 데이비드 킴에 변요한 배우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는데 타카노역의 후치와라 타츠야와 어린 시절부터 숙명의 라이벌로 호쾌하지만 때론 냉철한 성격이라고 밝혔다.

의문의 의뢰인으로 부터 지시를 받고 태양 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접근하는 인물이다. 변요한 배우는 데이비드 킴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이며 무한 애정을 들어냈다.

변요한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타카노와 타오카의 심장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고 24시간마다 찾아오는 죽음의 위협 속에서 AN 통신 요원들의 숙명을 이야기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과연 그들이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들며 한국 배우 한효주와 변요한도 출연하니 더욱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11월 10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