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신작 영화 드라마 미드 추천 (9월)     왓챠 신작 영화 드라마 미드 추천 (9월) :: 킹민        
  • 2021. 9. 7.

    by. kingmin00

             
       
    왓챠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
    왓챠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출연: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등
    상영 시간: 107분 (일반 컷)/ 114분 (파이널 컷)
    관객: 4357803명 (일반)/ 37961명 (파이널)
    등급: 15세 관람가 (일반)/ 청소년 관람불가 (파이널)

    2020년 개봉한 한국 영화로 신세계의 황정민, 이정재가 다시 만나 많은 흥미를 유발한 작품이다. 두 배우는 이번 영화에서 청부살인자인 황정민과 복수의 화신 이정재가 추격을 벌이는 작품이다. 코로나 19 사태 이후 극장에서 가장 흥행한 작품이기도 했다. 특히 박정민은 이번 영화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파이널 컷은 일반컷 보다 6분 14초 분량이 추가되고 수위가 높아졌다.

     

    왓챠 영화 담보

    담보 포스터
    왓챠 영화 담보

    출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등
    상영시간: 113분

    관객: 1717592명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1993년 인천을 배경으로 하며 사채업자 두석과 종배는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담보로 여자아이를 맡게 된다. 하지만 담보의 뜻도 모르는 승이는 승이 엄마의 사정으로 아이의 입양까지 책임지게 된 두석과 종배. 하지만 부잣집으로 간 줄 알았던 승이가 엉뚱한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승이를 데려와 돌보게 되는 이야기이다.

     

    영화가 좋은 흥행을 기록하고 위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도 출연한 승이 역의 박소이 배우의 연기는 엄청난 박수를 받기도 했다. 특히나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중 한 명으로 평가를 받으며 당시 놀란 감독의 테넷을 누르고 박스 오피스 1위를 하기도 했다.

     

    왓챠 영화 솔트

    영화 솔트 포스터
    왓챠 영화 솔트

    감독: 필립 노이스
    출연: 안젤리나 졸리, 리브 슈라이버, 추이텔 에지오프 등
    장르: 액션
    상영시간: 104분
    관객: 2869938명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2010년 첩보 영화로 영화의 제목인 솔트는 주인공 이블린 솔트의 이름을 가리킨다. 원재는 남자 주인공으로 하려고 했으며 그 주인공을 톰 크루즈로 내정했지만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과 너무 흡사하다고 하여 여자 주인공으로 바꿔 안젤리나 졸리를 캐스팅했다.

     

    영화 솔트는 미국 내 큰 흥행은 못했지만 다른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었고 안젤리나 졸리의 연기 하나는 발군이라는 평이 많았다.

     

    왓챠 영화 처음 만나는 자유

    처음 만나는 자유 포스터
    왓챠 영화 처음 만나는 자유

    또 다른 안젤리나 졸리의 작품으로 그녀의 무명시절 영화이다. 원작 책을 영화화 한 것이며 주인공은 위노나 라이더가 맡았고 제작도 참여했다. 완성도는 부족하나 연기력이 굉장히 좋았다. 특히나 90년대 유명한 배우들이 등장하며 당시 모든 시상식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여우 조연상을 수상하기 했다.

     

    왓챠 드라마 써틴

    써틴 가족의 모습
    왓챠 드라마 써틴

    2016년 방영된 5부작 영국 드라마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에 출연한 조디 코머가 주연을 맡았다. 13살에 납치되어 13년 동안 감금되었다고 풀려난 '아이비 목섬'을 중심으로 갑작스러운 변호에 정신적으로 붕괴되어 가는 아이비 주변 인물을 다루는 드라마이다.

     

    드라마는 납치된 시점이 아닌 납치가 풀린 후 시점을 다루었으며 미스터리한 작품이기도 하다.

     

    왓챠 드라마 hero 2014

    hero 2014 포스터
    왓챠 드라마 hero 2014

    중졸 학력으로 검사가 된 쿠리우 코헤이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일본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당시 일본에서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낸 최고의 드라마라고 한다.

     

    왓챠 드라마 라이어 게임 1-2

    라이어 게임 포스터
    왓챠 드라마 라이어 게임

    우리가 아는 그 라이어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일본 드라마인데 영화도 있다. 하지만 전개는 무관하다. 드라마는 리부트 세계관 형식인데 일본 게임에 라이어 게임 OST가 자주 쓰일정도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일본 드라마를 좋아하는 팬덤 사이에서는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원작 만화, 드라마 모두 대 히트를 치며 OST도 성공을 거두고 당시 일본 드라마에서 흔하지 않은 분위기와 장르로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한다.

     

    왓챠 드라마 리퍼 스트리트 시즌 1-2

    리퍼 스트리트 포스터
    왓챠 드라마 리퍼 스트리트 

    제목을 통해 알 수 있듯 런던의 살인마 잭 더 리퍼를 소재로 한 수사 드라마로 시즌 작품이다. 1800년대 후반 영국 런던에서 여성 5명을 살해하고 종적을 감춘 '잭 더 리퍼'가 다시 나타나, 리드 경위의 지휘 아래 사건을 추적한다. 영화 오만과 편견에 출연한 매튜 맥패디언이 주연이다.

    리퍼 스트리트 시즌 1-2

     

    왓챠 프로그램 잠적

     

    김희애가 웃는 모습김다미가 앉아 있는 모습
    왓챠 잠적

    이번 왓챠에 잠적 - 김희애 편이 나온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종적을 감춘다면?이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 잠적하는 스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참고로 김다미 배우 편도 있다. 김희애는 제주도로 잠시 잠적하여 그곳에서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SKY에서 볼 수 있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