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원작 웹툰 수위 몇부작 인물 소개, DP의 바통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 원작 웹툰 수위 몇부작 인물 소개, DP의 바통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킹민        
  • 2021. 9. 15.

    by. kingmin00

             
       
    장르: 스릴러, 서바이벌, 액션
    공개: 21. 9. 17
    제작: 황동혁
    출연: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허성태, 위하준, 이유미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오징어 게임 포스터 모습
    오징어 게임 포스터

    오징어 게임

    오는 9월 17일 DP를 이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출시됩니다.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의 상금이 걸린 미스터리 데스 게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제목은 과거 골목게임 중 하나인 오징어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특히나 오징어 게임 내에서 빛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등장하여 게임에 뛰어드는데, 이런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한 이들이 많다. 하지만 탈락한다면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한다고 전했다.

     

    오징어 게임 등장인물

    이정재가 노려보는 모습
    오징어 게임 기훈

    * 오징어 게임 드라마의 주인공 이정재 배우가 연기하는 마지막 참가자 기훈이다. 사업도 실패하고 이혼하고 사채에 도박까지 망한 인생을 살았지만 결국 게임에 참여하여 극한 상황 속에서도 희망과 인간성을 잃지 않는 인물이다.

    박해수 배우님이 누군가를 노려보는 모습
    오징어 게임 상우

    * 기훈과 함께 같은 동네에서 자란 후배이자 서울대에 입학한 상우라는 인물이다 박해수 배우님이 연기하며 대학 졸업 후 증권회사 투자팀장으로 성공한 삶을 살았지만 잘못된 선택이 결국 엄청난 빛을 몰고 왔고 이런 오징어 게임장에서 기훈과 재회하게 된다.

     

    * 그 외에도 456명의 참가자중 1번 참가자 일남 그는 고령의 나이지만 이런 극단적인 상황에도 순수하게 게임을 즐기는 인물이다. 항상 외면받지만 삶의 지혜로 고난을 뚫고 나아가는 인물이다. 오징어 게임을 기대하는 팬들이 흑막이 있는 것이 아니냐 의심하고 있기도 하다.

     

    * 또한 가족을 위해 큰돈이 필요한 새터민 새벽이라는 인물도 있다. 그리고 조직을 돈을 잃고 부화들에게 쫓기는 조폭 덕수도 있으며 항상 폭력을 일삼는다.

    하늘을 올려다 보는 위하준 배우의 모습
    오징어 게임 준호

    * 또다른 주연의 준호라는 인물로 실종된 형을 찾아 게임에 잠입한 경찰이다. 자신의 정체를 숨기며 오징어 게임이라는 생존 게임의 진실을 찾는 인물이다

     

    * 또한 어디에나 존재하는 이길 것 같은 팀에게 항상 붙어 다니는 인물인 미녀도 있고 외국인 노동자 알리라는 인물도 있다. 

     

    * 참고로 특별출연으로 역할은 아직 모르지만 어쩌면 오징어 게임의 설계자가 아니냐는 추측이 있는데 배우 공유가 특별 출연한다.

     

    오징어 게임 원작 웹툰

    다들 오징어 게임 원작을 찾아보고 나 또한 원작이 있는 줄 알았으나 원작도 웹툰도 없다고 한다. 

     

    오징어 게임 몇 부작

    오징어 게임은 총 8부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특성상 한 회당 1시간 이내로 편성될 것으로 보인다.

    초록옷 무리와 핑크옷 무리가 나눠진 모습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 보기 전 미리 알아보기

    사람들은 모두 인생이 벼랑 끝에 몰린 사람들이다. 그들은 의문의 명함을 통해 그곳에 전화하면 분홍색 옷을 입고 가면을 쓴 사람들이 그들을 데려간다. 그리고 정체불명의 건물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아마 사람들은 수면제를 통해 데려온 것으로 보이고 숫자가 적힌 유니폼으로 갈아입혀지게 된다. 건물 내에는 철제 침대와 단체 숙소 웃는 얼굴로 인식을 한느 시스템도 있다.

     

    아이들이 놀 법한 곳도 있고 수감될 수 있는 독방도 존재하는데 단체 숙소의 천장에는 돼지 저금통 모양의 물체에 상금 돈다발들이 있다.

    초록 체육복을 입은 사람들의 모습
    오징어 게임 장면

    오징어 게임 드라마 속 전체적인 게임은 '동심 파괴'를 컨셉으로 1950년~ 1990년대 어린이들이 했던 게임들이 죽음을 건 어른들의 게임으로 바뀐다.

     

    첫 번째 예고편에 나온 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인데, 5분 안에 술래인 어린 소녀 모습의 로봇의 눈을 피해 빨간 선까지 가야 하는 것으로 보인다. 만약 걸린다면 저격총들이 움직이는 대상을 처분할 것으로 보인다.

     

    DP의 바통을 이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9월 17일 넷플릭스로 공개되며 R등급에 8부작 드라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