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탄 정보 출연진 박찬욱 강동원이 극찬한 작품     영화 티탄 정보 출연진 박찬욱 강동원이 극찬한 작품 :: 킹민        
  • 2021. 12. 7.

    by. kingmin00

             
       

    영화 티탄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고 살아가던 여성이 기이한 욕망에 사로잡혀 사거네 휘말리게 된다. 10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던 슬픈 아버지와 조우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괴물 같은 작품이라고 불린다. 현재 영화 티탄은 칸 영화제 황금 종려상 수상작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영화이다.

    티탄

    영화 티탄 정보 출연진

    영화 티탄의 주인공 알렉시아를 연기한 아가트 루셀은 티탄이 장편 영화 데뷔작이라고 한다. 하지만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끌며 기묘한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고 이야기한다. 또한 그녀와 함께 출연하는 배우 뱅상 랭동은 국내 관객들에도 익숙한 배우이며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이다.

    무엇보다 영화 티탄의 감독인 쥘리아 뒤쿠르노는 전작 로우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이번 영화 티탄으로 약 30년 만에 여성 감독이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엄청난 감독과 엄청난 배우들이 모여 만든 영화 티탄은 12월 9일 개봉한다.

    영화 티탄이 이미 전세계적으로 박수를 받으면서 한국 영화계에서도 큰 반응을 불러일으켰는데, 영화 아가씨, 올드보이 등의 명작을 탄생시킨 박찬욱 감독부터 배우 강동원, 이솜을 비롯하여 독전의 이해영 감독,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 등이 영화 티탄을 극찬하여 충격적임을 말한다.

    티탄

    영화 티탄 박찬욱 강도원이 극찬한 작품

    부산 국제 영화제 부터 서울 국제 프라이드 영화제 등에서 호평을 쏟아내고 CGV 프리 에그 지수 99%를 달성하며 21년 피날레 작품이라고 이야기한다. 영화는 꾀나 자극적이고 수위가 매우 높은데 선정적인 장면이 괴나 괴팍하게 표현되고 여러 방식으로 다룬다.

    뇌에 티타늄을 박고 살아가는 주인공을 통해 상식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장면들과 정말 괴물 같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것이 불편하지 않고 깊숙하게 다가온다는 매력이 있다.

    티탄 후기

    영화 티탄이 단순히 자극적인 것이 아닌 감추는 것 없이 선을 넘나들고 자극을 내세우는 것이 아닌 매끄럽게 타당성을 갖춰 이야기한다고 한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불안과 알 수 없는 행동들이 긴장과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설명한다.

    항상 불안하고 대변하지만 결핍적이기도 하다. 정체성을 채워 나가며 고통스럽고 기괴하지만 감정적인 성취가 다가온다며 이야기했다. 아쉬운 것은 기괴하지만 그만큼의 여운이 없다고 한다. 단순히 은유적인 묘사로만 맴돌고 스토리라인을 따라가지는 못했다고 한다.

    하지만 그 만큼의 타당성이 있고 잔혹하지만 불쾌감이 없는 영화로 매우 추천한다는 평이 많으며 감독의 전작 로우를 봐야겠다는 평이 많다.

    티탄


    영화 티탄은 어린시절 사고로 인하여 뇌에 티타늄을 박고 살아가는 삶을 그린 영화로 매우 자극적이고 괴물 같은 작품이지만 그만큼의 타당성을 가지며 약 30년 만에 칸 국제 영화제에서 여성 감독이 황금 종려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박찬욱 강동원 등이 극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화 티탄은 12월 9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