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은 백귀야행으로 주술 고전을 위기에 빠뜨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액션 판타지 다크 블록버스터 작품으로 TV 애니메이션에서 언급되었던 옷코츠 유타의 등장과 함께 특급 주술사 3안이 등장하는 작품으로, 한국 2월 17일 개봉 준비를 하고 있다. 미리 영화를 관람 후기와 평점 등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술회전
주술 회전의 주 무대가 되는 저주를 배우는 학교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에서 주력을 지닌 학생들이 모여있다. 그리고 주구를 이용해 주력을 발휘하는 주구사 젠인 마키, 입을 이용하는 주 언사 이누마 키 토케, 돌연변이 주해 판다 등 1학년 학생들이 주인공이다.
또한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의 설득으로 주인공 옷 코츠 유타가 입학하게 되면서 강력한 능력을 선보이게 된다. 그리고 주저사 게토 스구루와 고죠 사토루는 주술고전에서 긴 우정을 나눈 인물이지만 두 인물이 서로 대결하고 소꿉친구 리카의 원령을 가진 주인공 옷코츠 유타의 등장으로 강력한 주력을 지닌 특급 주술사의 등장으로 가슴이 벅차다.
아쿠 타미 게게의 만화 주술 회전 0권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주술회전 TVA의 최종화 방영 후 곧바로 제작에 돌입되었다. 주요 제작진은 거의 그대로이며 감독 박성후도 포함되어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 후기
먼저 영화가 재밌었다. 원작을 잘 알지는 못했지만 어느 정도 수준에서 이해하고 보니 충분히 재밌었다. 시원한 액션과 특히 음악적인 부분에서 많은 공을 들였구나 생각했다. 특히나 주술 회전을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영화 초반 음악부터 타이틀까지 소름이 돋을 만한 요소들이 가득한 것 같다.
연출도 훌륭해서 액션 하나하나가 섬세하고 슬로 모션에서 음악과 함께 조화롭게 잘 보여지는 것 같다. 각 인물의 액션이나 특히 작화 역시도 애니메이션보다 더 많은 정성과 힘을 들인 것이 보였기에 만족하면서 본 것 같다.
성우진도 좋아서 사운드적인 면에서는 훌륭했다. 원작과 거의 동일하게 전개되는데 새로 추가된 부분도 있고 새로 추가된 액션들이 임팩트 있게 전달되었다. 인물들의 설정도 원작과 동일하게 잘 표현되어서 원작을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충분히 환호할만한 작품인 것 같다.
극장판 주술회전 0 평점 리뷰
-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 (4점)
- 또 봐야겠다 이 생각뿐이다. (4점)
- 오프닝부터 음향 모든 것에 공든 티가 난다 (5점)
- 티비판을 뛰어넘은 퀄리티다 모든 것이 만족한다 (5점)
-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다 (4점)
- 딱 기대한 정도로 나왔다 (3.5점)
- 사랑에 대한 호불호는 있을 것이다 난 좋았다 (4점)
- 서론이 부족하다 (3점)
- 한국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 조금만 파이팅이다 (5점)
원작 팬들 대부분이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작품의 퀄리티와 액션 등에서 정말 엄청난 반응이 나왔다. 특히나 프리미어 상영회에서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반응이 나왔다.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은 한국에서 2월 17일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