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역으로 가는 길 원작 줄거리 정보     영화 역으로 가는 길 원작 줄거리 정보 :: 킹민        
  • 2022. 2. 17.

    by. kingmin00

             
       

    영화 역으로 가는 길은 일본 나오키상 수상 작가 이주인 시즈카의 동명의 단편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가 원작이다. 8살 소녀와 시바견의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늘 함께했던 반려견 루와 헤어진 8살 아이 사야카의 가슴 뭉클한 이별 여정을 그린 성장 영화이다.

     

    강아지와 함께 뛰어 오는 소녀의 모습
    역으로 가는 길

     

    역으로 가는 길 정보

    영화 역으로 가는 길은, 반려견 루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게 되고 상실을 겪는 8살 사야카가 할아버지 후세를 만나 서로의 아픔을 공감하고 치유하는 모습을 배우며, 어디론가 향하게 된다. 영화는 하시모토 나오키 감독이 연출과 각색을 맡았다.

     

    또한 주인공 소녀는 새로운 유망주 배우 닛츠 치세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는데, 닛츠 치세는 영화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의 신카이 모코토 감독의 딸로, 첫 주연작이라고 한다. 소설을 읽고 각색하기로 결심한 나오키 감독은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그렇게 어린아이의 순수한 시선으로 그려낸 소설은 15년 만에 영화화되었고, 주인공 사야카에게 위로와 우정을 보여줄 후세 역에는 마틴 스콜세지의 사일런스에서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오이다 요시가 맡았고, 10년 후의 사야카 역에는 아리무라 카스미가 첫 목소리 연기를 보여준다고 한다

     

    영화 역으로 가는 길

    영화 역으로 가는 길은 2월 17일 개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