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분노 줄거리 정보 조쉬 하트넷 X 존 말코비치 신을 거역한 인간     신들의 분노 줄거리 정보 조쉬 하트넷 X 존 말코비치 신을 거역한 인간 :: 킹민        
  • 2022. 1. 19.

    by. kingmin00

             
       

    인간의 탐욕을 심판하는 신들의 경고를 담은 작품으로, 자신의 욕심으로 신의 영역에 침범한 주인공 타우로스와 그의 전기 소설을 집필하는 작가 에카스가 최악의 신들과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디스토피아 액션을 그린 작품이다. 조쉬 하트넷, 존 말코비치 주연의 신들의 분노는 1월 20일 개봉한다.

     

    영화 신들의 분노 포스터 모습
    신들의 분노

     

    신들의 분노 정보

    신들의 분노 감독, 배우

    영화 신들의 정보는 레흐마예브스키 감독으로, 영화 필드 오브 독스의 감독이다. 또한 영화 진주만에서 대니 월커 역을 맡은 조쉬 하트넷이 소설가 에카스를 연기하며, 영화 트랜스포머, 킬링 필드 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존 말코비치가 타우로스 역을 연기한다.

     

    신들의 분노 예고편 포스터

    어두운 밤 알 수 없는 거대한 존재가 도심을 파괴하는 장면을 보여진다. 그리고 주인공 타우로스와 전기 소설을 준비하면서 그의 흔적을 따라가는 에카스 그리고 타우로스가 사별한 아내와 너무나도 닮은 케런이 등장하면서 세 사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잠들어 있던 신들의 존재가 깨어나면서 재앙이 찾아오고, 인간의 탐욕이 결국 인류를 멸망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면서 이를 마주한 소설가가 고군분투하기도 한다. 

     

    신들의 분노 반응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신들의 분노에 대해서 그냥 말할 방법이 없다. X 쳤다.라는 반응이 나왔다. 너무나도 독창적이다 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관객들과 해외 평단에서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으니, 국내에서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신들의 분노 줄거리

    영화 신들의 분노는 한 남자가 유타주 남동부에 위치한 신들의 계곡이라는 고세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그곳은 나바호 인디언 신들의 영혼이 잠들어 있는 거대한 돌로 이루어진 신성한 곳임을 이야기한다. 그리고 남자는 펜으로 글을 써내려 간다.

     

    전직 광고 카피라이터였던 남자는, 과거 아내를 떠나보내고, 정신적으로 방황을 해 온 존 에코스이다. 무너진 삶을 회복하기 위해 용기를 내야 함을 말한다. 그렇게 그는 소설가가 됨을 결심하고 타우로스의 전기를 쓰기 위해 함께 온 것이다.

     

    타우로스는 세계 최대의 갑부지만, 그 부를 넘어설 이상을 꿈꾸는 인물로, 신들의 계곡에 묻혀있는 광물을 위해 광물 채굴권을 계약한다. 그런데 그 사이에 신들이 잠들어 있다고 말하는 나바호족과의 갈등이 일어나고 결국 인간의 탐욕을 보여주는데, 결국 타우로는 신들의 영역을 침범하게 되는 것이다.

     

    신들의 분노

    영화 신들의 분노는 일순간에 폭발하는 영화라고 한다. 특히 신들을 지켜온 나바호족의 등장은 긴장을 늦출 수 없으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 신들의 분노는 1월 20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