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끈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정보 포토     보이지 않는 끈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정보 포토 :: 킹민        
  • 2022. 3. 6.

    by. kingmin00

             
       

    넷플릭스 영화 보이지 않는 끈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의 1시간 30분 영화로, 아버지가 둘인 십 대인 아들이 부모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찍으면서 가족과 관련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 가족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의 줄거리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보이지 않는 끈 포스터 모습
    보이지 않는 끈

     

    보이지 않는 끈 줄거리

     

    영화 보이지 않는 끈은 두 아버지를 가진 십 대의 소년 레오네의 이야기로, 어릴 적에 몰랐지만 아버지와 함께 자라면서 자신의 가족의 특별함과 다른 보통의 집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로부터 자신에게 오는 편견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두 아버지의 사랑 속에서 대리모를 통해 세상으로 태아난 레오네는 남녀 사이가 아닌 남자들끼리의 가정 불화를 겪게 되는 과정 속에서 레오네의 시선으로 모든 것을 경험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런 레오네가 부모님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게 됩니다.

     

    그런데 다큐멘터리를 촬영할수록 가족들의 놀라운 반전 이야기들이 나오고, 결국 가족 간의 갈등은 레오네에게 슬픔이 되는데요. 충격과 반전 속에서 깨닫게 되는 가족의 의미를 한번 찾아보세요.

     

     

     

    보이지 않는 끈 정보 포토

     

    영화 보이지 않는 끈은 감독 마르코 푸초니이 연출을 맡았고, 필리포 티미, 프란체스코 시안나, 프란체스코 게기, 마테오 오스카르 주졸리, 줄리아 마엔차, 조디 메이, 발렌티나 세비등등이 출연합니다

     

    보이지 않는 끈 포토

     

    세 남자가 쇼파에 누워있는 모습가족들이 함께 식탁에 있는 모습
    보이지 않는 끈 
    가족들이 밥을 먹는 모습두 아버지와 아기의 모습
    보이지 않는 끈 

     

    영화 보이지 않는 끈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