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줄거리 정보 45년간 사랑을 담은 자전적 로맨스 스토리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줄거리 정보 45년간 사랑을 담은 자전적 로맨스 스토리 :: 킹민        
  • 2022. 1. 20.

    by. kingmin00

             
       

    유명 작가 빅터 아델만과, 아내 사라 아델만의 자전적인 러브 스토리를 담은, 사랑에 대한 감성과 공감의 이야기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입니다. 사라와 남편 빅터의 만남부터, 짝사랑, 부부, 갈등의 이야기를 그린 자전적 이야기로 둘만의 이야기로만 숨겨왔던 45년간의 이야기를 다시 회상하게 하는 로맨스 코믹 영화이다.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포스터 모습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줄거리

    1. 사라, 전략적 기회

    1971년 파리의 낡은 클럽을 밝히는 무명작가 빅터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사라, 우연을 가장한 전략으로 그의 주변을 맴돌며 사랑하게 만든다. 특별한 사랑으로 그는 '아델만'이라는 필명으로 성공적으로 작가 데뷔를 하지만, 그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외로움은 커지고, 관계를 다시 쓰려는 내용이다.

     

    2. 빅터, 사랑의 반전 곡선

    1995년 사라는 영감을 불어넣는 인생의 뮤즈이자, 1호 팬이다. 사라의 웃음 없이는 글을 쓸 수도 없는 상태이다. 그런 그녀 덕분에 콩크르상을 수상하여 성공한 작가가 되었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사라는 내 곁을 떠날 것만 같아 두려워하는 빅터이다.

     

    3.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2016년, 사라 아델만과 빅터 아델만의 45년간의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 그의 필명 '아델만'에 숨겨놓은 두 사람의 영원한 비밀 이야기가 펼쳐진다.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정보

    영화의 감독은 영화 카페 벨에포크를 연출한 니콜라스 베도스가 연출을 맡았다. 그리고 감독 본인이 직접 빅터를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스타 작가의 아내이자, 드라마틱한 삶을 사는 사라 아델만은 니콜라스의 전 연인이었던 도리아틸리가 함께 하며, 두 사람은 각본부터 주연을 함께 하게 된 작품이다.

     

    영화는 세자르 영화제 여우주연상, 데뷔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슬프고도 아름다우며 즐겁다라는 반응을 얻었다. 또한 프랑스 칸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었으며,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사랑을 간직해온 그들의 이야기, 소설과 함께 아델만이 쓰이고 45년간 찬란했던 사랑의 순간들을 담아내며 가장 뜨거운 사랑임을 감성 있게, 유머러스하게 담아낸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1월 20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