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웨어 스페셜 실화 영화 후기 결말 스포 없음     노웨어 스페셜 실화 영화 후기 결말 스포 없음 :: 킹민        
  • 2021. 12. 27.

    by. kingmin00

             
       

    영화 노웨어 스페셜은 12월 29일 개봉으로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창문 청소부 존이 혼자 세상에 남겨질 4살의 아들 마이클을 위해 특별한 부모를 찾는 여정을 그린 감동 실화 영화이다. 영화는 스틸 라이프의 감독 우베르토 파솔리니 감독의 신작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노웨어 스페셜 포스터 모습
    노웨어 스페셜

     

     

    영화 노웨어 스페셜 정보

    노웨어 스페셜의 주인공은 영화 작은 아씨들, 미스터 존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차기 제임스 본드 후보로 뽑히는 배우 제임스 노튼과 신인 아역 배우 다니엘 라몬트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하였다.

     

    34번째 생일을 맞이한 아빠 존과 아들 마이클이 어쩌면 마지막이 될 생일 파티를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새 부모를 찾는 여정을 보여준다. 죽음을 앞둔 존이 세상에 혼자 남겨질 마이클을 생각하며 가슴 아파하지만 "죽는 건 슬픈 거야?"라는 마이클의 질문에 다시 용기를 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제임스 노튼의 연기를 극찬하며 순간을 소중하게 만드는 영화라고 이야기한다. 이어 손에 잡히는 휴지를 다 써야 할 수도 있다고 이야기하며, 영화 노웨어 스페셜은 12월 29일 개봉합니다.

     

     

    노웨어 스페셜 후기 

    관객에게 친절하게 설명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말하고자 하는 것을 숨겨놓은 영화도 아니다. 영화가 어렵지 않고 아역 배우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더욱 눈물샘을 자극한다. 영화는 잔잔하게 흘러가기에 조금은 지루하고 잠이 올 수도 있다.

     

    정말 극적이거나 감동적인 실화 스토리는 아니지만 정말로 현실적이고 누군가의 삶을 그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영화이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노웨어 스페셜

    실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노웨어 스페셜은 12월 29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