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영화 평점과 이병헌 스톰쉐도우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영화 평점과 이병헌 스톰쉐도우 :: 킹민        
  • 2021. 9. 8.

    by. kingmin00

             
       

    스네이크 아이즈 포스터 모습
    스네이크 아이즈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헨리 골딩, 앤드류 코지 등
    장르: 액션
    배급사: 파라마운트 픽처스, 롯데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21분
    개봉일: 21년 9월 9일
    등급: 15세 관람가

    영화 지아이조2 이후로 제작된 지아이조 실사영화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이다. 전작 지아이조에 등장했던 레이 파크, 이병헌, 레이첼 니콜스, 시에나 밀러 전부다 안 나오고 다른 배우들이 출연한다. 원재 작년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하여 연기되어 결국 9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특히나 이번 영화에 현대자동차가 협찬하여 현대자동차가 많이 나왔다. 영화의 전체적인 배경은 일본이지만 촬영은 북미에서 했다고 한다.

    지아이조 포스터 모습
    지아이조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는 핵심 인물로 검을 들고 싸우는 닌자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닌자 부대를 거느리기도 하고 말을 하지 않으며 라이벌 스톰 쉐도우와는 반대되는 검은색 슈트를 입는다. 특히나 수리검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총을 사용하기도 한다.

     

    사실 스네이크 아이즈는 초창기 그냥 올 블랙으로 심플한 디자인이다. 그 이유가 단가를 낮추기 위해서 피규어의 장식을 대폭 줄이라고 압박을 하고 결국 초기 라인업 중 캐릭터 하나에 도색과 장식을 모두 없애고 다른 캐릭터에 분배해서 만들어진 존재가 바로 스네이크 아이즈이다.

     

    스네이크 아이즈의 과거

    어릴 적 부장자 소년이었는데, 스톰 쉐도우에게 걸려 싸우다가 무술에 무자도 모르는 소년이 스톰 쉐도우와 대등하게 싸워 그의 스승이 스테이크 아이즈를 제자로 받아들인다. 처음 수련에는 스톰 쉐도우에게 지지만 결국 그를 이기고 스승에게 인정을 받는다.

     

    그런데 스승은 스톰 쉐도우에게 살해당하고, 원수를 갚겠다는 결의 하나라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아이조에 입대해 스톰 쉐도우를 쫓는다. 물론 영화에서는 이와 다른 내용을 보여준다.

    스톰 쉐도우 포스터
    스톰 쉐도우

    스톰 쉐도우 이병헌 아님

    이번 스네이크 아이즈 영화에서 스톰 쉐도우는 이병헌 배우가 연기하지 않았다. 또한 전체적인 중심이 스네이크 아이즈 중심이라 스톰 쉐도우는 그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인물로 등장한다. 물론 영화는 그가 스톰 쉐도우가 되기 전의 상황을 보여준다.

     

    원작과도 지아이조와도 굉장히 다른 영화의 스토리를 보이는데, 이는 아마 스네이크 아이즈 2를 위한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원래는 스네이크 아이즈가 스톰 쉐도우를 해치우지만 원래 스승을 죽인 건 스톰 쉐도우가 아닌 사실이 밝혀지기도 한다. 물론 이는 영화와는 전혀 무관하다.

    남자 3명이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지아이조를 보신 분들이라면 모두가 아는 아라시카게가 나온다. 또한 스네이크 아이즈의 모든 것이라 할 수 있는 검은 슈트 나오기는 하지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리 보고 온 스네이크 아이즈 후기

    한마디로 정리하겠다. '정말 별로다' 올해 영화관에서 본 영화 중 최악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연출부터 액션 모든 것이 예상을 벗어날 정도로 안타까웠다. 홍보할 때는 스핀오프 작품이라면서 전혀 스핀오프를 찾아볼 수 없었다.

     

    차라리 지아이조 배우들을 그대로 했다면 조금은 용서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보지만 스토리가 최악이었기에 그냥 패스하겠다. 지아이조의 모든 설정이 바뀌고 혹시나 지아이조를 기대하고 영화를 보러 가시려고 한다면 정말 두 손 두 발을 써서라도 말리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