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대면 콘서트 방탄소년단 LA 오프라인 공연 개최     방탄 대면 콘서트 방탄소년단 LA 오프라인 공연 개최 :: 킹민        
  • 2021. 11. 28.

    by. kingmin00

             
       

    방탄소년단이 11월 27일 ~ 28일과 12월 1일 ~2일 미국 LA에서 방탄이 대면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STAGE - LA는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오프라인 공연 2019년 서울에서 진행된 이후 2년 만에 아미들이 보는 앞에서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콘서트 일정표
    방탄 대면 콘서트

     

    방탄 대면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는 제목에도 차용된 방탄소년단의 곡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처럼,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기쁨을 담은 축제로 꾸며진다. 

     

    방탄소년단은 이미 지난달 24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여 새로운 투어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시간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던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이번 대면 콘서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의 아쉬움을 날려버리고 방탄 멤버들도 아미들도 함께 즐길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방탄 대면 콘서트는 별도의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공연을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있으며, 미국 LA에 위치한 전문 공연장 '유튜브 시어터'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고 응원봉 아미 밤을 연결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LA이의 마지막 콘서트 12월 2일 진행되는 공연은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이용권 구매 후 생중계 링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고 한다.

     

    출국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LA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대면 콘서트는 회당 5만 명 총 20만명의 아미들과 함께 한다고 전했다. 원래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4월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TS - 맵 오브 더 소울 투어 - 서울로 대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고 미국 투어를 계획했으나 결국 취소되었다.

     

    2년 만에 시작된 방탄소년단의 오프라인 콘서트는 현지 숙박비 상승, 티케 값 상승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였고 공연을 보기 위한 줄이 1.6 KM를 넘었다고 전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마지막 콘서트 이후 12월 3일 2021 징글볼 투어에도 오르며 수많은 팝스타들과 함께 한다고 전했다. 

     

    연습후 다함께 사진 찍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정장입고 사진 찍는 방탄소년단의 모습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현재 방탄소년단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중 하나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대상 포함 3관왕은 물론이고 2021 그리매 이어드 2년 연속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현재 미국 오프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12월까지 앞두고 있다.

     

    이번 방탄 LA 대면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미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길 간절히 바라는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