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모두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습니다. 개설 6시간 만에 1000만 팔로워를 등극하며 엄청난 인기와 기록들을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스타 속 일상과 휴식 그리고 인스타 계정을 이야기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인스타 시작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월 초 미국 공연을 마치고 6일부터 각자의 휴가를 떠났습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습니다. 이전부터 인스타그램은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 그램 bts.bightofficial이 있었고 인스타가 아닌 대부분 위버스 샵을 통해 아미들에게 일상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7명의 멤버 모두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는데. 가장 먼저 방탄소년단의 뷔는 가장 빨리 1000만 팔로워를 달성하였고 개설 6시간 만에 달성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정국, 지민, 진, 슈가, RM, 제이홉도 차례로 1000만 팔로워를 달성하였고 대부분 현재 1500명대를 돌파하고 있습니다.
뷔는 첫 게시물을 올린지 4분 만에 100만 명의 좋아요를 받았고, 이는 기존의 인스타 개설 기록을 갈아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방탄소년단 이전에 하루 만에 가장 많은 팔로워를 받은 인물은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으로 당시 800만 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또한 가장 빨리 100만 좋아요는 빌리 아일리시가 있었으나 이번에 뷔가 그 기록을 제치면서 엄청난 인기와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았던 멤버들은 인스타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하고 여러 웃픈 해프닝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내년 3월 개최 예정인 서울 콘서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 계정
- 김남준 (RM) - rkive
- 김석진 (진) - jin
- 민윤기 (슈가) - agustd
- 정호석 (제이홉) - uarmyhope
- 박지민 (지민) - j.m
- 김태형 (뷔) - thv
- 전정국 (정국) - abcdefghi__lmnopqrstuvwxyz
이렇게 방탄소년단 멤버들 각자의 성향에 맞게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고 멤버들 모두 인스타를 시작했다는 게시물과 함께 인스타 스토리도 올리면서 인스타그램 어렵다. 인스타 감성이 뭔지 모르겠다는 글과 멤버들끼리 서로 댓글을 달아주고 있기도 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방탄 공식 인스타 계정을 포함한 멤버들을 인스타를 팔로워 하였고 12월 7일 오후 7시 50분 기준 방탄소년단 뷔가 1944만 팔로워로 2000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멤버들이 앞선 시간을 기준으로 1700만 팔로워를 돌파하여 2000만 팔로워를 넘어 3000만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이 5550만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그 이상의 팔로워를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이 개설된 현 시각에 멤버들 모두 휴식을 취하며 각자의 삶을 보내고 있고 각자의 삶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고 있으니 아미들과 소통의 창이 더욱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2년 3월 서울 콘서트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나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기다리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