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페리아 가장 어두운 빛은 사람의 흔적조차 없는 오래된 광산, 그곳에서 보기 힘든 참혹한 현장을 목격하게 된 사람들이 있다. 경찰들과 관계자들로 가득한 23명의 시신들이 발견된 것이다. 그리고 이 사건을 해결할 유일한 자는 바로 두 남매를 가진 부모님이다.
페리아 가장 어두운 빛 스페인 호러 드라마
끔찍한 살인사건이 벌어진 현장, 부모님이 살인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두 남매의 마음은 타들어 가기만 한다. 살인 사건이 일어난 직후 부모님은 산후안 축제 직전에 사라져 버렸고, 용의자가 되어 버렸다.
그런데 이 살인 사건을 추적할수록 죽은 이들 모두 컬트 집단인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즉 종교적인 단체였던 것이다. 남매의 부모님도 종교적인 단체에서 활동한 것이 아닌지 의심하게 되는데, 조사한 바로는 누군가 집단 자살을 선동했다는 것이다.
그런데 살인 사건 이후 마을은 점점 더 시끄러워지고 착했던 이웃들은 마치 비밀을 숨기듯 수상하게 행동하가 이기적으로 변해가기만 한다.
페리아 가장 어두운 빛 넷플릭스
과연 마을 주민들을 무엇을 숨기고 있으며, 진실은 무엇인가? 페리아 가장 어두운 빛은 스페인 작품으로 긴장감이 가득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초자연적 현상을 깃들인 작품이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는 시즌제 작품으로 시즌 1은 종교 집단에 참여한 사람들의 살인 사건과 부모님 실종의 연관성을 보여준다.
특히 진실을 찾기 위한 자매들의 에피소드와 초자연적 현상을 더한 호러 시리즈 드라마이다. 드라마 페리아 가장 어두운 빛은 넷플릭스 1월 28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