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힐 인물관계도 TVN 드라마 출연진 정보     킬힐 인물관계도 TVN 드라마 출연진 정보 :: 킹민        
  • 2022. 3. 9.

    by. kingmin00

             
       

    김하늘과 김성령 배우의 첫 TVN 드라마이자 술꾼 도시 여자들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tvn 수목 드라마 킬힐이 3월 9일부터 4월 28일까지 방영됩니다.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 세계의 치열한 세계관을 그린 작품으로, 다양한 개성을 지닌 쇼 호스트가 참여하는 경쟁과 권력의 세계에서 생존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14부작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킬힐 포스터 모습
    킬힐

     

    킬힐 출연진 정보

    드라마 킬힐은 겁법남녀, 군주의 노도철 PD와 드라마 선암 여고 탐정단의 작가 신광호 작가의 합으로 만든 작품이며, 배우 김하늘, 김성령, 이혜영 배우의 워맨스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 김하늘 (우현)- 유니 홈쇼핑의 패션 홈쇼핑 호스트입니다. 화기애애한 이미지가 가득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지만 정체된 상황이 걱정되는 인물입니다. 
    • 김성령 (옥선)- 유니 홈쇼핑의 톱 호스트로 태생부터 고급지며, 많은 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인물이지만, 그녀의 진심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 이혜영 (모란)- 극 중 정상에 오른 잔혹한 마녀와 같은 인물로 유니 홈쇼핑에서 정규직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회사 부사장으로 진급될 정도로 완벽과 최선을 다합니다. 완벽주의자 성향으로 신화에 가까운 인물입니다.

     

     

     

    드라마 킬힐 인물관계도

    드라마 킬힐의 인물관계도 모습
    드라마 킬힐 인물관계도

     

    tvn 드라마 킬힐

    더 높이 오르고자 하는 세 여자의 욕망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킬힐은 높이가 10CM 이상인 구두를 말하는데, 높은 구두일수록 아름다움와 우아함은 높아지지만 그만큼 위태롭고 불안한 구두처럼 드라마 킬힐은 높은 곳을 갈망할수록 점점 위태로움과 가까워지는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드라마 노도철 pd는 드라마에서 대해서 가장 유행하는 패션쇼호스트 이야기를 하며, 톱이 되고 싶지만 2등 자리에 머물렀던 한 쇼호스트가 가정사로 인해서 주저앉았던 찰나에, 홈쇼핑 회사의 전무로 인해 다시 기회를 잡고 일어서는 이야기를 다루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킬힐은 오는 9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영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