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드라이버 MBN 단막극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정보     더 드라이버 MBN 단막극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정보 :: 킹민        
  • 2022. 2. 1.

    by. kingmin00

             
       

    MBN 드라마 더 드라이버는 직장에서 정리 해고당한 주인공이 대리운전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가족 드라마이다. 배우 김승우의 첫 단막극 연출작으로, 그와 친한 동료 배우들이 출동하여 선보이는 작품이다. 더 드라이버는 2월 2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며 총 2부작이다.

     

    정장을 입고 날카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남성의 모습
    더 드라이버

     

    더 드라이버 출연진 등장인물 정보

    1. 하태준 (안재욱) - 을의 위치에 있는 인물로 가족을 위해 삶을 버티는 가장의 모습을 보여준다
    2. 미선 (이태란)- 태준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아내이다
    3. 호철 (안길강)- 태준의 동료 대리기사이자 멘토이다.

    더 드라이버 티저 영상에서는 위로의 메시지들을 전달하며, 감성을 자극한다. 하지만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돈이다라는 대답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라며, 우리 인생에서 가족이 주는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

     

    더 드라이버 MBN 단막극

    더 드라이버는 2부작으로 이 외에 도로 교통 표지판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담은 총 12회로 구성된 드라마이다. 더 드라이버에 출연하는 배우들 외에도 이재룡, 강남길, 오만석, 이종혁, 윤현민, 에이핑크 오하영, 이태성, 고수희, 홍석천, 이건명, 이수근 등이 각각의 에피소를 이끌어 나간다.

     

    배우부터 예능인 그리고 아이돌까지 감독 김승우와 함께하며 개인적으로 인연을 맞은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함께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의 김천석 촬영감독이 합류한다. 그렇게 우리 사회의 인간군상을 보여준다.

     

    배우와 감독이 모니터링 하는 모습감독과 배우들이 합을 맞추는 모습
    더 드라이버

    드라마 더 드라이버는 설 연휴 마지막 2월 2일 낮 12시 10분 총 2부작으로 방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