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스릴러 아닌 코믹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스릴러 아닌 코믹 :: 킹민        
  • 2022. 1. 28.

    by. kingmin00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는 아픈 기억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해 매일 술을 마시는 것이 일상인 주인공 애나는 항상 술과 약으로 가득하다. 항상 술을 마시면서 창가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앞에 벌어진 이사 온 남자의 살인사건 하지만 아무도 그것을 믿지 않고 결국 애나 스스로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포스터 모습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코미디 드라마

    제목부터 긴 이 드라마, 어느 날 옆집으로 이사 온 잘생긴 남성과 아이를 바라보며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우연히 남성의 살인사건 현장을 목격하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이지만 정신 차리고 경찰을 부른다. 하지만 그녀의 목격과 달리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고 돌아가는 경찰.

     

    자신이 취한 것인지 알지도 못하지만, 분명히 그녀가 본 것은 진실이었다. 흔적도 없는 살인 사건의 진실을 위해 직접 뛰어드는 그녀, 드라마의 줄거리만 보면 스릴러처럼 보이지만 사실 드라마는 코미디 장르 작품으로, 코웃음 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통화 하는 남성의 모습술을 마시는 여성의 모습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후기

    살인 사건을 목격하였지만, 아무도 사실을 믿어주지 않는 이야기는 가득하다. 단지 코미디가 아니라는 차별성이 존재하는데, 이번 작품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는 그저 그런 스토리와 뻔한 클리셰로 가득했다. 하지만 후반부를 지나갈수록 점점 예상과는 빗겨나가고 다르게 흘러가는 작품이 되어버린다. 

     

    개인적으로 아쉬움도 있었지만 드라마 곳곳에서 흘러나오는 코믹한 요소들과 반전들이 기대를 하게 만들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는 1 월 28일 공개됩니다.

     

    이야기 하는 여성의 모습술을 들이키는 여성의 모습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통화하는 여성의 모습심문을 받는 여성의 모습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사다리 타고 올라가는 여성의 모습팔짱을 끼고 있는 여성의 모습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