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리빌리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정보 2월 9일 공개된다.     더 프리빌리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정보 2월 9일 공개된다. :: 킹민        
  • 2022. 2. 9.

    by. kingmin00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프리빌리지가 2월 9일 넷플릭스에 공개됩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로 악마에 대한 소재를 담고 있는 영화 더 프리빌리지는 상류층만 다니는 최고급 사립학교에 다니는 18살의 핀 (막스 쉬멜피니그)와 친구들에게 발생하는 초자연적 사건을 밝히는 이야기를 다루었으며, 그 속에 음모와 진실을 밝히는 영화입니다.

     

    영화 더 프리빌리지 포스터 모습
    더 프리빌리지

     

    더 프리빌리지 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프리빌리지는 상류층만이 다니는 최고의 사립학교에서 주인공 핀은 4년 전 여동생 안나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그에게 반복되는 악몽들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들에게 시달리게 됩니다.

     

    이에 대하여 가족들은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하여 마음과 정신에 병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핀을 괴롭히던 기이한 악몽들이 점점 눈앞의 현실로 등장하게 된다. 그리고 학교 안에서는 초자연적 현상들이 잇달아 일어나게 시작한다.

     

    그렇게 핀은 레나 (레아 판 아켄)과 다른 친구들과 함께 이 미스터리한 사건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직접 나서게 되는데, 상상했던 것보다 더 큰 음모와 핀의 가족 뒤에 숨겨진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두 사람은 경악을 금치 못하게 된다

     

    더 프리 빌리지 포토

    여성이 뭔가를 보는 모습남자가 투명한 병안에 뭔가를 바라보는 모습
    더 프리빌리지
    남자가 무언가를 째려보는 모습누워있는 사람과 뭔가를 물고 있는 모습
    더 프리빌리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프리빌리지

    학교에서 벌어지는 초자연 현상을 조사하던 십 대 소년이 자신과 가족 뒤에 숨은 진실과 음모를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초자연 스릴러를 다룬 영화 더 프리빌리지는 넷플릭스에서 2월 9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