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넷플릭스 티빙 원작 소설 줄거리 등장인물     '너를 닮은 사람' 넷플릭스 티빙 원작 소설 줄거리 등장인물 :: 킹민        
  • 2021. 10. 12.

    by. kingmin00

             
       
    방송 시간: 수, 목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 10월 13일~ 12월 2일
    방영 횟수: 16부작
    원작: 정소현 소설의 '너를 닮은 사람'
    출연: 고현정, 신현빈, 김재영, 최원영 등
    스트리밍: 넷플릭스, 티빙

    두 여성이 서로 앉고 있는 모습
    너를 닮은 사람

    10월 13일부터 월간 집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JTBC 수목 드라마이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너를 닮은 사람'은 행복한 일상이 위협으로 가득한 날로 변해버리면서 심리적으로 몰리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준다.

    '너를 닮은 순간'의 주인공 정희주는 사랑스러운 딸과 아들을 둔 엄마이자 아내로 풍요로운 삶을 살고 있는 화가이다. 시댁의 무시 속에 살지만 자신이 쌓아온 것들을 지키고 가난하고 괴롭던 과거를 잊으면서 살아가는 인물이다.

    하지만 정희주 앞에 구해원이 등장하면서 삶이 흔들리고 과거를 떠올리게된다. 또한 구해원은 정희주의 남편 안형성에게도 접근하여 가정에 균열을 만들고 과거를 잊고 싶은 정희주와 과거를 기억시키게 하는 구해원의 대립 속에서 미스터리의 남자 서우재가 등장한다.

    고현정의 포스터 모습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은 모든 것을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정희주와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리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희주는 여류 화가로써 성공하고 능력 있는 남자와 결혼한 여자이며 아들과 딸이 있는 행복한 주인공이지만 뜻하지 않는 비극적 사건이 찾아온다

     

    이때 정희주는 과거에 매우 친한 동생을 떠올리고 정희주는 그 동생을 만나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 것들을 느끼고 다시 즐기게 된다. 하지만 이런 고정에서 생겨나는 복수와 갈등 그리고 또 다른 비극을 남기면서 본연의 일상으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그린다.

     

    -등장인물-

    정희주 (고현정)-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이다. 가난한 과거가 있으나 좋은 결혼과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누군가의 아내로 엄마로 살아가며 자신과 상관없이 흘러가는 인생을 아쉬워하는 인물이다.

     

    구해원 (신현빈)- 미술교사이다. 과거 희주를 만나고 삶의 빛을 잃게 된 인물이다. 가난하지만 당당한 성품을 지녀 가난 조차 장식품으로 보여지게 만드는 인물이다.

     

    서우재 (김재영)- 조각가이다. 자신의 재능보다 항상 외모로 주목받고 아버지만큼 재능이 없는 자신에게 불안에 한다. 항상외롭지만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고 싶어 한다.

     

    안형성 (최원영) - 희주의 남편이다

    너를 닮은 사람 책 표지 모습
    너를 닮은 사람 책 

    원작 너를 닮은 사람

    정소현 작가님의 원작 소설이다. 가격은 평균 14000원 안으로 구매 가능하며 304페이지 정도의 분량이다. 너를 닮은 사람은 원작 소설 포함 총 8편의 소설이 수록되어 있다. 원작 책은 상처를 인식하지 못한 채 고통을 감내하다 정상과 비정상의 혼동을 한다.

     

    일사오가 비일상을 가로지르는 상처 입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한 인간 속에 있는 죄의식을 파고든다고 말한다.

    김재형 포스터 모습
    김재형 
    신현빈 포스터 모습
    신현빈
    최원영 포스터 모습
    최원영

    JTBC 수목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밤 10시 30분 방영하며 넷플릭스, 티빙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