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 개봉 몇부작, 킹덤 시즌3 주지훈 배두나 등장여부     킹덤 아신전 개봉 몇부작, 킹덤 시즌3 주지훈 배두나 등장여부 :: 킹민        
  • 2021. 6. 16.

    by. kingmin00

             
       

    드디어 킹덤 시즌 3 킹덤 아신전이 다음 달 넷플릭스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 3월 시즌 2 엔딩에서 여전히 진행 중인 역병의 상황 속 충격적으로 등장한 전지현 배우의 캐릭터 아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현재 킹덤 아신전에는 지난 시즌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박병은 배우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킹덤 아신전 포스터

    -지난 시즌-

    지난 시즌 1에서는 알 수 없는 역병의 시작과 그로인한 피해들 각 캐릭터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화려한 연출과 스토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시즌 2에서는 시즌 1에 바로 이어 좀비들의 약점과 생사초라는 것의 등장으로 역병의 탄생 이유와 감염성들을 보여주며 이를 이용하여 나라를 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세상 새로운 왕을 보여주었고 열린 결말과 함께 여전히 끝나지 않은 역병과 그것을 조사하고 다디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끝이 났다.

     

    그리고 이번 시즌 3은 주인공 아신의 어릴 적 모습과 현재의 모습 그리고 지난 시즌 2에서의 박병은 어영대장의 모습으로 지난 시즌과의 연관성을 보여줄 것이다.

     

    킹덤 주지훈

     

    -주지훈 배두나 전지현 만남-

    작년 킹덤 아신전 촬영 소식과 함께 지난 시즌의 주인공이었던 주지훈 배우와 배두나 배우의 등장 유무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킹덤 아신전은 지난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 버전이며 역병의 기원을 다뤘다고 전했다. 또한 두 인물과 아신이의 만남은 없다고 전하며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전했다. 또한 스페셜 에피소드인 만큼 두 인물은 서로 다른 시간대이고 분량이 이전에 비해 길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킹덤 아신전 개봉일 몇 부작?-

    킹덤 아신전은 오는 7월 23일 넷플릭스로 공개가 되며 현재 몇 부작 인지는 공개되지 않았고 일각에서는 단편으로 70분 분량으로 나온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만큼 좋은 작품으로 길게 나오길 바라지만... 만약 다음 시즌을 확정 짓는 다면 아신과 세자의 만남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