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 후기 평점 출연진 정보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 후기 평점 출연진 정보 :: 킹민        
  • 2022. 3. 6.

    by. kingmin00

             
       

    넷플릭스 드라마 바이킹스 발할라는 바이킹스 시리즈 드라마의 7번째 작품으로, 지난 2월 25일 공개된 작품입니다. 바이킹스 발할라는 바이킹스 100년 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결말을 통해 시즌 2를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에 대한 정보와 시즌 1의 평점과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바이킹스 포스터 모습
    바이킹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1 후기

     

    지난 바이킹스 시즌에 좋은 평가를 보여주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평점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바이킹스 발할라 역시 하강세를 타고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바이킹스를 보지 못한 분들에게는 꾀나 흥미로운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작품이 바이킹스의 100년 후를 다루었고, 오리지널 바이킹스 시리즈의 특유의 감성보다는 그저 전쟁 판타지 같은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역사적인 이야기이지만 내용의 깊이가 그리 깊지 않아서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바이킹스를 이번 시리즈로 처음 보신 분들이나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쉬운 전개와 명확한 방향성이 꾀나 좋은 평가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전작의 바이킹스 시리즈보다 더욱 풍성해진 것은 사실이기에 나름은 그래도 볼만한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바이킹스 출연진 정보

     

    먼저 바이킹스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실제 바이킹의 역사를 그대로 가져온다는 것인데, 실제 역사 속에서 콜럼버스 보다 500년은 먼저 북아메리카를 발견한 바이킹 레이프 에릭손이 등장합니다.

     

    또한 바이킹 여전사도 등장하는데요. 프레이디스는 실제 다 남성에게 앙심을 품고 그들을 속여 죽이며, 함께 있던 여성들을 도끼로 살해하기까지 하는 잔혹한 인물이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노르웨이 통치자였던 하랄드 시구르손도 등장합니다.

     

    또한 바이킹에 기독교를 전파한 올라프 하랄드손, 바이킹 정복자 크느투 왕, 호콘, 고드윙등 여러 실존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이번 바이킹스 시리즈가 배우들만 바뀌고 캐릭터성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바이킹스 시리즈를 본 분들에게도 크게 어색함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

     

    현재 바이킹스 발할라가 시즌 2를 넘어 시즌 3까지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시즌 1은 총 8부작으로 다음 시즌 역시 같은 부작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는 이미 2021년 촬영이 끝나 편집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올해 안으로 시즌 2를 볼 수 있을 거라는 추측이 큰데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1을 보시분들이라면 결말에서 갑작스럽게 멈춰버린 듯한 엔딩으로 다음 시즌이 빨리 나오길 기대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예상으로는 크누투 왕의 아버지가 노르웨이 카테가트로 들어가면서 다시 패권을 장악하는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 외에도 여러 인물의 행보와 관계가 기대될 것 같습니다.

     

    바이킹스 발할라 줄거리 정보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7 100년 후의 이야기를 다루다

    역사 전문 채널 히스토리 채널에서 제작한 드라마 시리즈로 미드, 영드가 아닌 캐나다와 아일랜드가 합작해서 만든 시리즈 드라마 바이킹스가 시즌 7 바이킹스 발할라로 돌아왔습니다. 2008년부

    world.pe.kr

     

     

    바이킹스 시리즈를 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시즌 1부터 천천히 정주행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킹스 시리즈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