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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헬스 키 성장 줄어듦 관계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by kingmin00 2022. 1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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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 키 성장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장기에 헬스는 키를 작게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무거운 무게로 인해서 키가 줄어서 성장판이 눌린다는 생각인데, 과연 이것이 사실인지 알아보고 성장기에 헬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설명해보겠습니다.

 

 

 

헬스 키 성장

성장기에 헬스의 관점 헬스 키 성장 관점에서 이야기하면, 먼저 헬스는 신경계와 근력의 발달을 주며, 부상의 비율을 줄여줍니다. 무엇보다 성장기 자존감을 상승시켜주는 중요한 역할도 수행하게 되면서, 적당한 헬스는 매우 좋은 효과를 줍니다

 

그렇다면 헬스 키 성장 관계를 살펴보면, 어느 정도 영향은 있겠다면 사실상 성장기에 운동하라 골고루 먹어라와 비슷합니다. 당연하지만 지켜지지를 않고 헬스라는 이미지 특성상 많은 이들이 멀리해서이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즉 유전의 영향이 가장 크며, 헬스와 키 성장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사실상 부상으로 인한 성장판입니다. 즉 관절을 움직이는 헬스의 특성상 고중량으로 운동하면 이것이 성장판을 눌려서가 아니라 (우리 신체가 그렇게 약하지는 않아요) 혹여나 잘못된 자세로 인한 자세 불균형과 부상으로 인해서 성장판이 다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보디빌더들과 같은 고중량이 아닌 적당한 강도의 중량이면 충분하고 정확한 자세로 진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헬스 키 줄어듦

성장기에 헬스로 인해서 키가 줄어든다면 지금 보디빌더들 모두 키가 줄어야 하는 것이 과학적이지만 그저 몸이 커져서 이미지적으로 키가 줄어든 것처럼 보일 뿐이며, 중요한 것은 잘못된 자세로 인한 부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적당한 운동은 키를 넘어서 자존감과 부상 예방에 좋아서, 오히려 축구나 야구 농구와 같은 사람이 부딪히는 운동보다 헬스가 더 좋을 수 도 있습니다

 

 

헬스 키 커짐 , 안큼 근력 운동 키 영향을 준다

성장기에 헬스는 키 작게 만든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 즉 헬스 키 커짐 역시 맞는 말로 여러 찬반이 오가고 있는데, 일반 헬스 키 안 큼은 무거운 중량으로 인해서 무게가 늘리니깐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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