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타투 송강 블로그 넷플릭스 마이네임 프로필 정리     한소희 타투 송강 블로그 넷플릭스 마이네임 프로필 정리 :: 킹민        
  • 2021. 10. 15.

    by. kingmin00

             
       
    한소희 타투 송강 블로그 넷플릭스 마이네임 프로필 정리

    팔짱을 끼고 있는 한소희의 모습
    한소희

    본명: 이소희
    출생: 1994년 11월 18일
    신체: 165/ 47/ AB형
    반려묘: 마쉬
    종교: 무종교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
    데뷔: 2016년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

    배우로서의 삶

    고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이 끝나고 서울로 무작정 상경을 했다고 한다. 할머니에게 잠깐의 도움만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는데 그러던 중 모델 제의를 받아 모델일을 먼저 시작하였다. 그 이후 여러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고 현재의 소속사를 만났다고 전했다.

     

    그렇게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는데 첫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SBS 드라마 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라고 한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 2020년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으로 출연하여 존재감을 알렸다. 드라마 자체가 인기도 많았으며 한소희 배우 자체 비주얼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렇게 러브콜들이 쏟아지고 백상 예술대상에 신인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리며 2020년 올해의 여자 신인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폰을 보는 한소희의 모습
    한소희 

    블로그와 타투

    한소희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이 타투 그리고 블로그이다. 블로그의 경우 2017년부터 지금까지도 운행 중이다. 꾀나 담백한 글이 팬들로 하여금 힐링을 주기도 한다.

     

    여담으로 예고 미술과에 나와서 미술에도 관심이 많고 자신의 그림을 올리기도 한다. 무엇보다 과거 문신을 하고 찍은 사진이 화제인데 지금은 전부 지웠다. 워낙 문신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지만 이에 한소희 배우는 그때의 모습도 지금의 모습도 나다라고 이야기하며 팬들로 하여금 박수를 받았다.

     

    네티즌들은 시대도 많이 변했고 문신도 성인이 되서 한 것이고 자유인데 무슨 상관이냐는 반응이 많고 워낙 한소희 배우에 대한 미담도 많아서 좋은 이미지로 그려지고 있다. 참고로 문신에 새겼던 그림은 할머니의 탄생화라고 한다

    여다경을 연기하는 한소희 배우의 모습
    한소희 여다경

    여담

    일주일에 세번은 넘게 먹을 정도로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한다고 한다. 참고로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으로 악역을 보여준 한소희 배우를 향해 인도네시아 팬들이 악플로 도배를 했으나 드라마가 종영하고 인도네시아 팬들이 사과의 댓글을 남겼다고 한다.

     

    특히 걸그룹 ITZY의 류진과 닮은꼴로 유명하며 한소희 배우는 배우 쪽으로 더 특화된 비주얼이다라는 반응이 많다. 또한 배우 김지은과도 닮은꼴로 유명하다.

     

    부부이 세계를 촬영하면서 함께한 김희애배우를 존경하고 멋진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2021년 1월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을 촬영했는데 촬영 도중 부상과 과로 등이 나타나 실신했다고 한다. 무엇보다 액션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 직접 액션을 했다고 한다.

    유나비를 연기하는 한소희의 모습
    한소희 유나비

    송강 한소희의 알고 있지만

    여다경과 함께 또 다른 한소희의 인생 캐릭터를 뽑으라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아마 알고 있지만의 유나비를 뽑을 것으로 보인다.

     

    부부의 세계 이후 1년 반만에 드라마 복귀를 했으며 배우 송강과 한소희 조합이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 비록 시청률이 높지는 않았으나 넷플릭스를 통한 해외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한소희 마이네임 장면
    한소희 마이네임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조직에 들어가고 경찰로 위장한 복수의 화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팬들은 한소희 배우와 액션의 조합은 그토록 보고 싶었던 비주얼이라는 이야기가 많다.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특유의 냉미녀적인 모습과는 반대로 엉뚱한 성격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소희 배우이다.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은 10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될 예정이며 DP, 오징어 게임을 이을 작품으로 더욱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마이네임 보러가기

     

    '마이네임' 한소희 안보현 넷플릭스 영화 등장인물과 감독 몇부작 시사회 여담

    제목: 마이네임 공개: 10월 15일 러닝 타임: 시즌 1/ 총 8화/ 387분 장르: 범죄, 느와르, 액션 출연: 한소희, 안보현, 박희순, 이학주, 김상호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마이네임 등장인물 * 윤지우/ 오

    world.p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