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폴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정보 인질이 된 오만한 재벌     윈드폴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정보 인질이 된 오만한 재벌 :: 킹민        
  • 2022. 3. 18.

    by. kingmin00

             
       

    넷플릭스 영화 윈드폴은 IT업계의 억만장자가 소유한 여름 별장을 배경으로 한 도둑이 침입하여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었습니다. 도둑은 조용히 현장을 떠나려고 했지만, 재벌과 재벌의 아내를 마주치게 되면서 그들을 인질로 잡게 되면서 사건이 진행됩니다. 영화 윈드폴의 줄거리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윈드폴 포스터 모습
    윈드폴

     

    윈드폴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윈드폴은 거만한 재벌과 그의 아내 그리고 이들을 인질로 잡고 15만 달러의 몸값을 요구하는 도둑을 주인공으로 진행되는 작품입니다. 돈을 인출해야 하는 상황에서 결국 하루를 함께 보내야 하는 상황이고 오게 됩니다.

     

    이때 오만한 재벌은 자신의 부를 비난하는 도둑을 도발하게 되는데요. 이때 그의 아내는 남편의 이러한 오만함으로부터 받아왔던 감정들을 도둑에게 털어놓기 시작하고 위기를 벗어나려는 재벌은 아내에게 그를 유혹하라고 합니다.

     

    그렇게 벌어지는 세 사람의 심리를 다룬 작품입니다.

     

     

     

    윈드폴 정보 출연진

     

    영화 윈드폴은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출연한 릴리 콜린스와, 파워 오브 도그로 아카데미 조연상 후보에 오른 배우 제시 플레먼스 그리고 제이슨 시걸이 함께 출연합니다.

     

    윈드폴 뜻

     

    영화 윈드폴에서 윈드폴은 횡재를 뜻하는 단어로 바람이 불어 나무에 달려 있던 과일이 떨어지며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상황입니다. 인질이 된 그들은 과연 어떤 횡재를 하게 되고 도둑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지켜보는 것이 영화의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윈드폴은 넷플릭스에 3월 18일 공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