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언차티드 게임 뜻 정보 출연진     영화 언차티드 게임 뜻 정보 출연진 :: 킹민        
  • 2022. 2. 16.

    by. kingmin00

             
       

    우리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3부작으로 세계적인 이웃이 된 할리우드 히어로 톰 홀랜드 주연의 영화 언차티드가 개봉합니다. 특히 영화 베놈의 감독 루벤 플레셔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 언차티드는 게임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마크 월버그와 함께 출연하여, 화려한 액션 스케일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 언차티드 포스터 모습
    언차티드

     

    영화 언차티드 게임

    영화 언차티드는 게임 제작사 너티 독의 게임 언차티드 시리즈의 게임을 원작 실사 영화로 소니 픽처스가 제작한 영화입니다. 유명한 영화이지만 제작 초기 단계에서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 감독인 숀 레비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각본은 조 카나한, 제작은 아비 아라드가 맡았지만, 추후 각본과 연출진이 변경되었는데, 바뀐 감독인 댄 트랙턴버그도 하차하였고, 이후 트래비스 나이트가 발탁되었다가 하차했는데, 결국 7번째 감독 루벤 플레셔가 되어서 영화가 완성되었습니다.

     

    촬영 감독은 정정훈 감독이 맡았으며, 끝없는 개봉 연기 끝에 22년 2월 16일 개봉합니다. 영화 언차티드의 줄거리는 게임 3편에서 네이선 드레이크가 빅터 설리번을 처음 만났을 때 회상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고 합니다. 

     

    영화 언차티드 뜻 정보 출연진

    원래 영화 언차티드는 마크 월버그가 드레이크 역할을 맡으려고 했지만, 영화 내용 변경으로 설리 역으로 다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영화 언차티드에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G80이 등장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영화 언차티드 배우들이 연기하는 모습
    언차티드

     

    언차티드 뜻

    영화의 제목인 언차티드는 '알려지지 않은' 혹은 '미개척지'라는 뜻으로 Chart가 지도라는 뜻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언차티드 출연진
    • 네이선 드레이크 - 톰 홀랜드
    • 빅터 설리번 - 마크 월버그
    • 안토니오 반데라스
    • 클로에 프레이저 - 소피아 알리
    • 타티 가브리엘

    영화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영화와 게임의 캐릭터들에 대한 괴리감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톰 홀랜드 역시 영화 언차티드에 대해서 드레이크는 오히려 설리 역을 맡은 마크 월버그와 싱크로율이 높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언차티드 팬들은 팬들이 찍은 언차티드 단편 영화가 더 실사화 같다고 이야기까지 했습니다.

     

    영화 언차티드

    영화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네이선 드레이크의 도전과 선택을 그린 작품으로, 크루와 함께 사라진 형과 천문학적 가치를 지닌 트레져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배우 톰 홀랜드는 자신이 배우 인생 최고의 액션을 찍었다고 하며, 공중을 날아가는 장면은 5주 동안 촬영했다고 한다.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인생 최고의 액션 영화 언차티드는 2월 16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