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크랩 원작 소설 넷플릭스 영화 누미 라파스 주연     블랙크랩 원작 소설 넷플릭스 영화 누미 라파스 주연 :: 킹민        
  • 2022. 3. 17.

    by. kingmin00

             
       

    넷플릭스 영화 블랙 크랩은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하는 작품으로 누미 라파스 주연의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는 3월 18일 공개되며, 가까운 미래 끝없는 전쟁으로 폐허가 되어버린 스칸디나비아 국가를 배경으로 전쟁을 끝내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그녀의 모습을 담은 작품입니다.

     

    영화 블랙 크랩 포스터 모습
    블랙크랩

     

    블랙 크랩 넷플릭스 영화

     

    영화 블랙 크랩은 전쟁으로 폐허가 되어버린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중요한 거점인 군도 지역의 바다가 40년 만에 얼어붙어 가혹한 추위가 계속되는 상황 속에서 루미 라파스가 연기하는 주인공 병사 캐롤린은 상부의 호출을 받게 됩니다.

     

    공세에 밀리기 시작한 상부는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출신이었던 그녀에게 얼어붙은 바다를 스케이트로 건너 전쟁을 완전히 끝낼 수 있는 미스터리 캡슐을 운반하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라는 일명 블랙 크랩 작전을 명령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임무를 거부하던 그녀는 바다 건너 잃어버린 딸이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시 딸을 만나기 위한 희망 속에서 작전을 시작합니다.

     

     

     

    원작 소설 작품 누미 라파스 주연

     

    얼어붙은 바다를 건너 적들이 가득한 지역에 들어선 캐롤린과 다섯 명의 병사는 정체를 알 수 없는 화물을 최종 목적지까지 운반해야 하지만 혹독한 추위와 환경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쟁을 치르는 작품을 다룬 액션 스릴럴 영화입니다.

     

    강물속 얼어붙은 군인들과 걸어가는 군인의 모습군인들과 탱크의 모습
    블랙크랩

     

    영화의 주인공은 최근 영화 '램'의 주인공을 맡은 누미 라파스가 주연을 맡았고 넷플릭스에는 3월 18일 공개되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영화는 2002년 출간된 스웨덴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영화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