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미 노래 제니퍼 로페즈 주연 영화     메리미 노래 제니퍼 로페즈 주연 영화 :: 킹민        
  • 2022. 3. 15.

    by. kingmin00

             
       

    영화 메리 미는 캣 발데즈이 화려한 공개 결혼식 콘서트 당일날 바스티안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한편 딸에게 이끌려 온 콘서트 장에서 남이 주고 간 '메리 미' 플랜카드를 우연히 들고 있는 수학교사 찰리를 본 캣 발데즈는 그를 향해 YES를 외치고 두 사람은 무대 위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선 결혼 후 연애 로맨스를 다룬 영화 메리 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메리 미 포스터 모습
    메리 미

     

    영화 메리 미

     

    영화의 주인공인 캣 발데즈는 유명 가수로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약혼자 바스티안의 노래 메리 미가 차트를 휩쓸고 캣의 콘서트 장에서 관객들 앞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으나, 바스티안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이 공개됩니다.

     

    한편 이혼한 수학교사 찰리는 친구 파커와 딸 루와 함께 콘서트에 가는데, 그곳에서 메리 미 라고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있다가, 캣이 그걸 들고 있는 찰리를 보고 결혼을 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모두가 놀란 순간 찰리는 무대에 올라가게 되지만, 세상은 이를 가만히 두고 보지 않는다.

     

    언론은 그녀를 향해 정신 상태에 문제가 있다며 폭언을 하고 결국 캣은 찰리와 몇 달 동안만 결혼한 상태로 지내며 기자들 앞에서 사랑하는 척 포즈를 취합니다. 하지만 이 시간들은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게 되는데요. 과연 그들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요?

     

     

     

    메리 미 노래 제니퍼 로페즈

     

    영화의 주제 곡도 메리 미가 되는 이번 영화는 제니퍼 로페즈라는 영화 속 캣과 같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인데, 그런 그녀가 어쩌면 자기 자신을 연기하는 기분이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영화의 제목인 노래 제목인 만큼 다른 여러 노래도 등장하게 됩니다.

     

    영화를 감상하면서 메리 미부터 온마웨이 등 아름다운 OST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우들이 직접 노래를 부르며 콘서트장의 느낌과 달콤 코믹한 로맨스의 조화 그리고 노팅힐이 생각나게 만드는 슈퍼스타와 평범한 사람의 연애 스토리가 두근거림을 자극합니다.

     

    선 결혼 후 연애를 다룬 영화 메리 미는 3월 16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