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기후변화 대재앙 속 자비 없는 복수 영화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기후변화 대재앙 속 자비 없는 복수 영화 :: 킹민        
  • 2021. 9. 30.

    by. kingmin00

             
       

    종합격투기 파이터 출신의 배우 영화 데드풀, 분노의 질주에서 엄청난 액션을 보여준 리얼 액션 배우 지나 카라노가 압도적인 액션으로 돌아왔습니다 영화의 제목은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입니다.

    스코치드 어스 포스터 모습
    스코치드 어스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영화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는 급격한 기후변화로 재앙을 맞은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기후 변화로 인하여 생존 위기에 처하고 살아남기 위하여 악인을 쫓는 현상금 사냥꾼 '게이지'가 동생을 죽신 원수를 만나서 복수를 하는 영화이다.

     

    영화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에서 기후 변화로 인한 붕괴는 곧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형성하는데 생존을 위한 범죄자들이 가득한 배경이다. 주인공 '게이지'는 백발백중의 사격 실력과 맨몸 격투에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여성이 총을 든 모습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복수극-

    게이지의 원수인 톰 잭슨은 거액의 현상금이 걸린 최악의 현상수배범으로 등장하며 서로가 서로의 자비 없는 리벤지 액션을 보여주면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하는 동시에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

     

    감독: 피터 호윗
    출연: 지나 카라노, 라이언 로빈슨, 존 한나 등
    러닝타임: 94분
    장르: 액션
    개봉: 9월 30일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석궁을 든 여성의 모습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말을 타고 있는 성인의 모습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할리우드의 대표 액션 여배우 지나 카라노의 복수 액션의 끝판왕을 보여줄 영화 스코치드 어스: 분노의 추격자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와 그녀의 익스트림 액션은 9월 30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