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현 집 금수저 지금 우리 학교는, 슬의생, 학교 2021 인스타그램     조이현 집 금수저 지금 우리 학교는, 슬의생, 학교 2021 인스타그램 :: 킹민        
  • 2022. 2. 5.

    by. kingmin00

             
       

    1999년생의 대한민국 여배우 조이현 배우는 2017년 복수 노트라는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2018년 JYP와 계약을 맺은 후 약 1년 뒤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와 공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후 배드 파파, 나쁜 형사에 출연하고, 영화 변신 그리고 나의 나라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윤복역으로 출연 후 학교 2021 진지원 그리고 2022년 지금 우리 학교는 최남라 역으로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자 먹으면서 웃고 있는 조이현의 모습
    조이현

     

    조이현 집 금수저?

    조이현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위와 같은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해당 장소는 청담동 마크힐스로 많은 이들이 추측하고 있는데, 최근 55억에서 85억까지 매물이 나온 건물로 배우 조이현이 금수저가 아니냐는 추측에 휩싸였습니다.

     

    한 네티즌은 조이현 배우가 자신의 아버지랑 친한 회사 대표의 딸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오면서 조이현 집, 조이현 금수저라는 단어가 붙었는데요. 이에 대하여 조이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집이 아닌 다른 지인의 집이라며, 댓글 캡처본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소속사는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 속 집은 조이현의 친구의 집" 이라며 조이현 배우는 청담동의 위치한 소속사 근처 작은 집에서 자취를 하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이라고 해명하며, 금수저설을 해명하였습니다. 

     

    조이현 필모그래피 -  지금 우리 학교는, 슬의 생, 학교 2021 

    조이현 프로필

    배우 조이현은 키 160CM 초반 (본인은 2M가 조금 안된다고 언급했다), 혈액형은 B형이며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다. 가족은 부모님과 한 살 차이의 친오빠가 있다. 닮은꼴로는 배우 김다미와 김혜준이 있다.

     

    학교 2021 조이현 모습교보 입은 조이현
    조이현 

    조이현 배우의 길

    조이현은 중학교 3학년 때 뮤지컬 위키드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그 여운이 잊히질 않아 무대에 올라가고 싶다는 꿈을 꿨다고 한다. 그렇게 고등학생이 되기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자신의 노력과 재능으로 한림예고 뮤지컬과 에 합격했다.

     

    그런데, 자신은 항상 뒤처진다고 생각했으며, 굉장히 힘들었다고 한다. 특히 시험에서 40명 중에 38등을 했는데, 39.40등은 결석이어서 결국 꼴찌였다. 그렇게 충격을 받은 조이현은 다시 열심히 노력하여 다음 시험에서 2등을 했다.

     

    그렇게 조이현은 연기 연습을 위해 연기 학원을 다니던 중 선생님이 JYP에 오디션을 볼 생각이 없냐고 묻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여 지원했는데, 바로 합격했다. 그렇게 연습생 생활부터 고등학생 오디션까지 보면서 열심히 노력하였고, 존경하는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영화 '변신'에서 함께한 장영남 선배님을 존경한다고 이야기했다

     

    조이현 성격 축구

    밝고 귀여운 에너지로 열정 가득해 보이지만, 집순이라고 한다. 침대와 소파와 한 몸이라고 한다. 촬영이 없다면 진짜 아무것도 안 한다고 한다. 그리고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정우영 선수와 친분이 있다고 한다. (동갑내기라고 한다). 하지만 축구는 잘 몰라서 "미안"이라고 스토리에 언급하기도 했다. 하지만 기계 체조에는 꾀나 재능이 있다고 한다.

     

    조이현 학교 2021, 지금 우리 학교는, 슬의생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에서 최남라 역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로몬과는 이미 과거 복수 노트라는 웹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적이 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얼굴을 각인시킨 배우 조이현은 김다미와 함께 무쌍 연예인 TOP 7으로 뽑혔다.

     

    비록 시청률은 저조했지만, 자신의 귀여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알린 학교 2021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요한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특히 조이현의 매력 포인트로 귀여운 외모와 함께 언급되는 것이 바로 매력적인 목소리이다. 연기력 또한 훌륭해서, 지금 우리 학교는 배우들 중에서도 연기력은 TOP이라고 뽑히고 있다.

     

    놀이공원에 있는 조이현의 모습
    조이현

    조이현 성향, 좋아하는 것, 이상형, 친분, MBTI

    아보카도를 굉장히 좋아하며, 아이폰 11 퍼플을 사용 중이라고 한다. 하이라이트 곡을 좋아하며, 콘서트에도 간 적 있다고 한다. 현재 트위터 계정도 만들었으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칭찬에 대한 면역력이 부족하며, 일을 미루다 미루다 하는 성격이라고 한다.

     

    제로 콜라를 좋아하며, 힙합도 좋아하고, 랩도 잘하고 싶어서 쇼미더머니도 챙겨본다고 한다. 아침을 잘 먹지 않고, 비 내리는 것이 별로라고 한다. 꽃을 굉장히 좋아해서 선물로 추천한다고 한다. 스스로가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주변에서 자꾸 말해서 귀엽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상형은 없고,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좋아한다고 한다. 서민정과 분위기가 비슷하며, 요리는 못하지만 자신감은 넘친다고 한다. 매운 것도 못 먹는 다고 한다. 탕수육은 그냥 아무렇게나 주는 데로 먹으며, 민초단이라고 한다. 학교 2021에서 목공을 많이 해서 오른팔에만 근육이 붙었다고 한다.

     

    모모랜드 낸시와 친분이 있으며, 고등학교 같은 반이라고 한다. 공기를 굉장히 잘하며, ISFP에서 ISTP로 바뀌었으며, 런닝맨 신들의 전쟁 하데스의 역습에서 영화 변신 출연진들과 함께 등장하였다. 또한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도 출연하였다

     

    조이현 인스타그램

    배우 조이현의 인스타그램은 'yihyun_1208' 현재 팔로워 수가 약 270만 명으로 차곡차곡 팔로워가 증가하다가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엄청나게 증가하였다. 일상에 대한 사진보다는 촬영 중에 찍은 본인 사진들이 많으며, 꾸준히 작품을 해오고 있음을 보여준다. 트위터는 '@yihyun_1208_'이다.

     

    조이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대한민국 떠오르는 대한민국의 무쌍 여배우 조이현 앞으로도 좋은 날들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지금 우리 학교는 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