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마블 예고편 공개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분석 (줄거리, OST, 개봉일)     미즈마블 예고편 공개 디즈니 플러스 마블 드라마 분석 (줄거리, OST, 개봉일) :: 킹민        
  • 2022. 3. 16.

    by. kingmin00

             
       

    16일 새벽 마블의 드라마 미즈마블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디즈니 플러스에 곧 공개될 문 나이트의 후속 드라마로, 새로운 MCU의 히어로이자 마블의 영 어벤저스의 일원이 될 귀엽고 능력 좋은 캐릭터입니다. 미즈마블 예고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드라마 미즈마블 포스터 모습
    미즈마블

     

    미즈마블 예고편 공개 

     

    주인공 카말라 칸

     

    먼저 미즈마블 예고편에 깔리는 '발라인딩 라잇'의 음악을 시작으로 예고편이 진행됩니다. 첫 시작은 열심히 책상에 앉아서 공부 아닌 딴짓을 하고 있는 주인공 카말라 칸이 등장합니다. 그녀가 적은 공책에는 엔트맨의 모습이 보입니다.

     

    누군가와 상담을 하는 카말라는 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그녀의 학교 복도에서 히어로 셔츠를 입었다가 놀림을 당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녀의 옷에는, 가운데 캡틴 마블을 중심으로 발키리와 와스프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원작에서 처럼 캡틴마블을 동경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이런 카말라를 무조건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는 전형적인 왕따적인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멋진 남자에게 사랑에 빠지는 모습도 보여주면서 마블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줍니다.

     

     

     

    미즈마블 MCU 히어로 탄생

     

    카말라 칸은 자신이 슈퍼히어로가 된 모습을 상상하는데요. 현실은 자신의 미래를 걱정하는 어린 소녀입니다. 그런 카말라는 무슬림으로 평생을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히어로가 되길 원하고, 직접 캡틴 마블의 슈트를 제작해서 입기도 합니다.

     

    그리고 미즈마블의 배경이 되는 뉴저지를 보여주는데요. 그녀는 알 수 없는 물건을 만지게 되고, 의문의 팔찌를 착용하는데요. 그 순간 새로운 에너지가 깨어나고 온 세상이 푸르게 변하게 됩니다. 이후 카말라의 세상은 완전히 변해서 자신의 힘을 주체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게 자신이 원하는 히어로가 된 카말라는 공중을 걸어 다니는데, 원작에서는 우연히 테라젠 미스트에 노출되면서 초능력을 얻게 되는데, 드라마에서는 팔찌를 통해 미즈마블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작과 달리 코스믹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그런 미즈마블의 힘을 노리는 빌런들과, 파키스탄계 이민자의 가정에서 자란 카말라 칸이기에 여러 인종과 배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즈마블의 전투신에서 코스믹 에너지를 이용해 자신의 신체를 늘리고 공격하며, 그녀의 절친들의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렇게 그녀를 잡기 위해 경찰 부대까지 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어린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보다 더 미성숙하고 순수한 히어로가 탄생하게 됩니다. 

     

     

     

    미즈마블 원작 차이 그리고 어벤저스

     

    자신의 신체를 늘리고 힐링 능력이 있는 원작과는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MCU에 맞춰서 원작에는 없는 인물도 등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벤저스의 모습도 쉽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 발키리나 로켓 등 비인기 히어로 역시 MCU에서는 엔드게임 사태 이후로 엄청난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미즈마블의 공식 방영은 6월 8일로 그전에 문나이트가 총 6부작으로 5월 4일 종영한 이후 한 달 뒤에 디즈니 플러스에 방영됩니다. 이후 쉬 헐크의 방영으로 예상되며, 많은 이들이 과연 미즈 마블과 MCU의 방향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저 캐릭터 양산형으로 그칠 것인지 앞으로의 마블 페이지 5.6을 위한 기반이 될 것인지는 6월 8일 공개되어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손에서 초능력을 사용하는 여자 아이의 모습코스믹 에너지로 큰 주먹을 소환하는 여자 아이의 모습
    미즈마블
    쇼핑을 하는 여자 아이의 모습캡틴마블 슈트를 입고 있는 여자아이의 모습
    미즈마블
    눈동자가 보라색으로 변한 여자아이의 모습자신이 슈퍼히어로라고 말하는 여자아이의 모습
    미즈마블
    캡틴마블 슈트를 입고 착지하는 여자아이의 모습초능력을 사용하는 아이와 사람들의 모습
    미즈마블
    캡틴마블 사진을 바라보는 여자아이의 모습
    미즈마블

    반응형